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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ION

극단적 인 매크로 촬영에 관한 Petar Sabol

by 이미행복 2020. 6. 14.

  

연습 개발 : 극단적 인 매크로 촬영에 관한 Petar Sabol


세계 사진기구 별 | 

나는 항상 자연과 생물, 특히 육안으로는 볼 수없는 작은 세부 사항에 매료되었습니다. 야생 동물 사진 작가로서 내가 전문으로하는 분야 중 하나는 극단적 인 매크로 이미지입니다. 상당히 어려운 유형의 사진으로 많은 결단력과 인내심이 필요하지만, 내가하는 일과 내가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현장 공예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날씨입니다. 나는 항상 날씨가 어떻게 될지 알고 있습니다. 극단적 인 매크로 촬영에는 같은 피사체의 여러 이미지를 촬영해야하는 초점 스태킹이라는 기법을 사용하므로 약간의 움직임만으로도 최종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람은 저의 천적이며 바람이 불면 단순히 쏠 수 없습니다.


© Petar Sabol | 소니 α99 II + 100mm f / 2.8 매크로 | 1/15 초 @ f / 9.0, ISO 200


나는 항상 아침 일찍 촬영합니다. 밤새 곤충은 거의 동면 상태에 들어갑니다. 태양이 따뜻해지기 전까지는 그들이 활동적으로 될 때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포착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다시, 그들은 내가 필요한 것에 완벽하게 움직일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 Petar Sabol | 소니 α99 II + 100mm f / 2.8 매크로 | 1 / 640s @ f / 2.8, ISO 100


또한 올바른 구도와 배경을 찾을 수있는 시간을 주어야하며 장면의 색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특히 잔디에 아침 이슬과 같은 것들을 찾습니다. 햇빛이있을 때 작은 물방울이 백그라운드에서 아름다운 원형 보케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Petar Sabol | 소니 α7R III + 1 : 1 매크로 | 1/30 초 @ f / 13, ISO 400

장비 

놀라운 42.4 메가 픽셀 해상도의 Sony α7R III로 촬영합니다. α7R III에는 해상도뿐만 아니라 미러도 없으며 전자 셔터를 사용하여 진동을 유발할 수있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습니다. 진동은 매크로 사진 작가의 최악의 악몽입니다.


© Petar Sabol | Sony α7R III + 2.5 – 5 배 매크로 줌 | 1/6 초 @ f / 4.0, ISO 200


빛의 관점에서, 나는 플래시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연광에 의존하는 것을 선호하고 때로는 그림자에 약간의 빛을 추가하기 위해 반사기를 사용합니다.


저는 항상 수동으로 초점을 맞추고 α7R III의 초점 피킹 기능을 활용합니다. 초점이 맞춰진 이미지의 가장자리가 강조 표시됩니다. 피킹의 다른 색상 (노란색, 빨간색 또는 흰색)을 설정하여 피사체의 색상과 차별화됩니다. 


그런 다음 포커스 돋보기를 사용하여 프레임의 일부만 확대하고 정확한 포커스 포인트를 찾습니다. 틸트 형 LCD 화면은 특히 어색한 각도로 촬영하는 경우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 Petar Sabol | 소니 α7R III + 1 : 1 매크로 | 1/20 초 @ f / 10, ISO 400


노출 측면에서 셔터 속도, 조리개 및 감도의 노출 삼각형을 최대한 균형있게 조정하는 경우입니다. 조건이 느린 셔터 속도로 촬영할 수 있으면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위해 ISO 100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좋은 점은 α7R III을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더 높은 ISO에 대한 감도를 높일 수 있지만 여전히 많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리개는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f / 8에서 f / 13 사이의 어딘가에서 촬영하지만, 연장 튜브를 사용하여 빛을 훨씬 더 많이 차단하고 더 큰 배율을 달성하기도합니다. 


초점 추적 

매크로 촬영에서는 피사계 심도가 매우 얕기 때문에 (아주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초점 스태킹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초점이 다른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이미지를 결합합니다. 피사체가 앞뒤로 선명 해집니다.

이를 위해 전자식 매크로 레일과 매우 견고한 삼각대를 사용합니다. 이 전동 레일은 카메라를 미크론 단위로 움직입니다. 총 운동량과 원하는 걸음 수를 설정하는 데 사용하는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각 단계 또는 이동 후 카메라가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 Petar Sabol | Sony α7R III + 2.5 – 5 배 매크로 줌 | 1/13 초 @ f / 4.0, ISO 100


때로는 100 개 또는 200 개가 넘는 이미지가있을 수 있으므로 바람이 전혀없는 완벽한 피사체가 필요합니다. 피사체와 스택 전체의 움직임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항상 α7R III의 라이브 뷰 화면을보고 이미지 사이에서 가장 작은 움직임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인내심이 있어야하며 항상 하나 이상의 스택을 쏴야합니다. 하나의 트릭은 바람을 줄이기 위해 작은 텐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여 피사체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촬영 한 후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모두 하나의 이미지로 결합합니다. Zerene Stacker라는 특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만 가장 널리 사용되는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팁 

    • 해충이 여전히“최대 절전 모드”상태 일 때 정지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곤충을 촬영하십시오. • 사진을 만들 때
    배경과 색상을 생각
    하십시오. • 삼각대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완벽하게 고정
    하십시오. 기계식 셔터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작은 진동을 피하기위한 전자식 셔터
    • 이미지의 세부 사항을 최대한 얻을 수 있도록 감도를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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