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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동안 읽은 관광의 끝 ?

by 이미행복 2020. 6. 19.


카밀라 퍼킨스 크루즈 크루즈 관광 그림
일러스트 : 카밀라 ​​퍼킨스

관광의 끝 ?







대유행은 전 세계 관광 산업을 황폐화 시켰으며, 많은 사람들이 인구 밀집 도시와 쓰레기가 많은 자연의 경이로움에 대해 '좋은 탈퇴'를 할 것입니다. 많은 피해를주는 산업을 재창조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크리스토퍼 데 벨라이 그

에 게시2020 

영형코로나 바이러스가 붙 잡았을 때 관광객들에게 닥친 모든 재난에서 유람선과 관련된 사람들은 흩어졌습니다. 유쾌한 궁전이 감옥 선체로 바뀌고 바다 위의 전염병이 특별한 공포를 불러 일으켰으며, 보드에 감염 소문이 WhatsApp을 통해 주물 오두막 사이에 퍼졌습니다. 항구의 승계자들이 그들의 입국을 거부함에 따라, 휴가객들은 동료 승객들과 가까이 갇혀 피해자와 감염원 모두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것이 시작되었을 때, 바다에서 치명적인 상황은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중국 문제로 생각했던 것의 기묘한 결과물로 여겨졌습니다. 큰 돌발을 겪은 첫 번째 배는 다이아몬드 공주 였습니다. 2 월 중순까지 355 건의 탑승이 확정되었으며, 요코하마 항에서 배가 격리되었다. 당시 배는 중국 밖에서보고 된 사례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 탑승 한 14 명의 승객은 바이러스로 사망 할 것입니다.


바다의 악몽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30 대가 넘는 유람선 승객이 하선하여 병원, 검역소 호텔 또는 전세 항공편으로 침수 된 후에도  10 만 명의 승무원과 직원이 바다에 갇혀 있었고 일부는 검역소에 있었고 나머지는 검거 ​​할 때까지 하선 할 수 없었습니다. 고용주는 앞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드라마는 플로리다 해안의 림보에있는 15 명의 루마니아 승무원에 의해 대량의 굶주림 파업과 독일의 쿡스 하펜 (Cuxhaven) 항구에서 격리 된 선박의 교란을 진압하기위한 경찰의 개입으로 이어졌습니다. 최근 6 월 1 일, 마닐라 베이에서 20여 척의 유람선을 타고 승무원과 직원들이 해변에 들어선다는 소문 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크루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관광업에 미친 폐허의 상징이되었습니다. 1 월까지 1,500 억 달러에 달하는 부문은 자체 추정에 의해 일자리를 잃고 부채를 발행하고 단순히 생존하기 위해 격렬하게 할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위기가 닥 치기 전에도 순항은 관광이 세계에 생긴 피해의 증상이되었습니다.


관광은 수익을 창출하는 자산 (조망, 암초, 성당)이 소유하지 않는 특이한 산업입니다. 카니발, 로얄 캐리비안 및 노르웨이와 같은 세계의 주요 크루즈 회사는 그들이 살고있는 공공 상품을 유지하는 데 거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파나마, 라이베리아, 버뮤다 등 각각의 환경 및 노동법에 따라 세금 환급에 합류함으로써 산업의 4 분의 3을 차지하는 크루징의 3 대 기업은 세금을 낮추고 많은 오염을 피하면서 대기 오염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바다, 해안선을 침식하고 수천만 명의 사람들을 종종 대처할 수없는 그림 같은 항구에 쏟아 붓습니다.


크루즈 여행은 대부분의 여행 산업에 적용됩니다. 수십 년 동안이 분야의 환경 친화적 인 개혁 주의자들은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지속적인 고용을 창출하는 지속 가능한 관광을 개발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호텔 그룹, 여행사 및 국가 관광 당국 (지속 가능한 관광에 대한 약속이 무엇이든간에)은 규모가 작은 경제를 계속 우선시하여 더 많은 관광객이 적은 돈을 지불하고 동일한 자산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게합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업계 전문가들은 2020 년에 국제선 도착이 3 %에서 4 % 로 증가 할 것으로 예측 했습니다. 세계 관광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코호트 인 중국인 여행자 는 해외에서 160m 여행을 할 경우 27 % 증가했습니다. 2015 그림.


이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관광이없는 세상을 한 번에 무섭고 아름답게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관광객들이 공공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무리를 짓지 않을 때 공공재에 어떤 일이 발생 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해안선은 협곡 크기의 유람선으로 인한 침식으로 인해 휴식을 취합니다. 집에 갇힌 워커는 산을 흩 뜨릴 수 없습니다. 복잡한 요리 문화는 더 이상 해동 된 피자 삼각형으로 인해 더 이상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현재 휴가를 떠나는 것보다 관광 효과를 더 잘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또한 관광에 대한 과도한 의존의 위험성을 드러내면서 다른 지속 가능한 활동을 희생시키면서 산업계 전체를 지원하는 산업이 무너질 때 어떤 일이 벌어 질 것인지를 잔인한 방식으로 보여 주었다. 5 월 7 일 유엔 세계 관광기구 (UN World Tourism Organization) 는 국제 관광 수입이 작년의 1.7 조 달러에 비해 올해 80 % 감소한 것으로 추정되며 120m의 일자리를 잃을 수 있다고 추정했다. 관광은 질병을 퍼뜨리는 것과 같은 인간의 이동성에 의존하고 가장 엄격하고 지속적인 제약을받을 것이기 때문에 거의 모든 다른 경제 활동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관광 산업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이 심해 짐에 따라 세계 경제는 이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이제 6 개월 전에는 상상할 수없는 외국 여행으로 인해 멈춰 버린이 파괴적인주기에서 벗어날 수있는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o 지구를 망치고 있다는 비난으로 관광 산업은 경제적 인 주장에 부응합니다. 세계 10 개 일자리 중 하나는 지구에 의존합니다. 정부는 관광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호텔을 여는 데 필요한 시간과 온수가 나오는 데 일자리가 생겨서 많은 외국 자금이 유입되기 때문입니다.


한 업계 옹호자들은 2007 년 개발 사업가 인 Lelei Lelaulu를 인용했습니다. 이는 2007 년 관광을“부자에서 가난한 자에게 현금의 가장 큰 자발적인 이체,“역사”에 대한“자발적”입니다. 많은 관광객의 지출이 목적지 국가가 아닌 외국 여행사, 항공사 및 호텔 체인을 이용하는 많은“누설”을 허용하더라도 호주인들이 발리에서 자유롭게 지출 한 것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 칸쿤의 미국인과 방콕의 중국인.


1 월 말, 유럽으로의 중국인 관광객의 흐름이 사라지 자, 고급 미국 여행사 인 인다가 레 (Indagare)의 설립자이자 책임 여행 센터 (Responsible Travel Center)의 이사 인 멜리사 빅스 브래들리는 이탈리아 동료들에 의해 불려졌습니다. “로마는 비어 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위기 초기에 업계 분석가들은 선례를 안심시키기 위해 손을 뻗었습니다. 2009 년 세계 금융 위기로 인해 국제 관광객이 4 % 감소했습니다. 이듬해에 업계는 6.7 %의 성장으로 다시 활기를 띠었습니다. 2016 년 터키에서 일련의 테러 공격 이후 관광객들은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터키의 손실은 스페인의 이익 이었고 코스타 블랑카는 도착이 급증했습니다.


'로마는 비어 있습니다'… 올해 4 월 판테온 앞의 평범한 티밍 광장.
'로마는 비어 있습니다'… 올해 4 월에 일반적으로 열광적 인 판테온. 사진 : 주세페 파마 / REX / 셔터 스톡


그러한 비교가 치료없이 세계 질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았다는 것이 곧 분명 해졌다. 3 월 말, 선도적 인 리서치 회사 인 Bernstein은 호텔 업계의 전망에 대한 우울한 평가를 적절하게 격변적인 평가로 대체 한 투자자들에게 메모를 보냈습니다. “2 주 전만해도 80 %의 매출 감소가 '거의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고이를 기본 사례로 채택했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순진 했어!” 그리고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룸 점령이 5 %로 바닥을지기 전이었습니다.


관광은 스페인 GDP의 약 15 %, 이탈리아의 약 13 %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손실이 남부 유럽에서 가장 다각화 된 경제에 고통을 겪지 만 고통 은 몰디브 와 같이 관광의 의존성, 즉 GDP의 3 분의 1을 차지하는 몰디브 나 방문객 수가 더 많은 조지아와 같은 신흥 목적지에 생명을 위협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4 배가 되었습니다.


지난 4 월 자메이카 관광 장관 인 에드먼드 바틀렛 (Edmund Bartlett)은 업계가 섬 외화의 50 % 이상을 차지하고있다. 관광을 지원하는 모든 교통 시스템이 정지되어 관광을 지원하는 농민들은 농작물을 팔 수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호텔이 있습니다. ”


산업계가 일반적으로 가져 오는 모든 돈에 대해, 관광으로 장소를 인수 할 수있는 가격 중 하나는 지역 개발을 왜곡하는 방법입니다. 농민들은 한때 농작물 가격에 도달했을 때만 땅을 호텔 체인에 판매합니다. 현지인들이 부족한 동안 물은 골프장으로 전환됩니다. 도로는 학교가 아닌 테마 파크까지 포장되어 있습니다. 강력하고 변덕스러운 외부 운동에 대한 경제의 종속에서 관광 의존성은 2001 년 침공 이후 아프가니스탄에서 기자로서 관찰 한 원조 의존성과 공통점이있다. 두 경우 모두 최악의 위협은 갑작스러운 철수 가능성입니다.


빅스 브래들리 (Biggs Bradley)는 최근 다이빙 투어 운영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태평양의 섬들과 같이 파괴 될 많은 작고 취약한 장소들을 지적했습니다. 그녀는“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항공 노선이 경이로운 상승으로 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Tsotne Japaridze, 여행사 교통 여행조지아, 아제르바이잔 및 아르메니아에서 모험 휴가를 조직하고 바이러스가 자신의 사업과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고통을 설명했습니다. Japaridze는 풀 타임으로 3 명을 고용하고 여름철에는 15 명의 가이드와 운전자를 고용하고 30 개 포도원, 게스트 하우스 및 개인 주택으로 투어 그룹을 보냅니다. 그의 회사는 수백 명의 사람들을 지원하는 강력한 핵심 확산 수익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위기가 시작될 때 Japaridze는 직원들에게 무급 휴가를주었습니다 (“어려운 결정이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관광이 사라지면서 고객이 집을 떠나지 않아도되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Japaridze의 이전 가이드 중 한 명은 조지아의 아름다운 Svaneti 지역으로 여행 그룹을 데려 갔으며 이제는 오토바이로 음식을 배달하여 끝까지 만나고 있습니다.



나는관광 의존의 위험 중 하나는 관광객들이 갑자기 도착을 멈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일반적인 문제는 지나친 여행입니다. 방문자가 목적지를 채울 수없는 채도의 포화입니다. 전염병의 피크 근처, 나는 누구의 NGO, 드나 들게으로 확대하여 말을 우리는 여기에서있다 베니스 , 용감하게 싸움이 지구상에서 가장 noxiously 오버 touristed 장소 살기 허용 자리를 유지.


가족의 저녁 식사를 위해 야채를 자르는 동안 Da Mosto는 이탈리아 병원에서 묵시의 병치와 그녀의 창문에서 볼 수있는 평온하고 조용한 장면에서 특정 불안을 고백했습니다. 다리는 비어 있었고 해마는 대운하에 흠집이 나 왔으며, 남근 모양의 파스타의 주둥이는 도시 주민들에게 수제 토르 텔리 니를 배달하는 보트 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Da Mosto가 감자에 참석하기 위해 시야를 옮길 때, 그녀의 자리는 19 살인 아들 Pierangelo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피에르 젤로 노는 아버지의 배 바퀴에서 처음으로 미끄러 져 내려 오는 날부터 물을 위해 살았으며 차에 앉아야한다면 기분이 상쾌합니다. 그는 도시의 유명한 용골없는 보트의 목수이자 복원 자 역할을하며, 전기 발사에 대해 경고하고 관광객들에게 "베네치아 관점에서 베니스"를 보여줍니다.


관광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있지만 긴장을 풀고 싶어하는 베네치아 인 Pierangelo와 그의 친구 (디자이너, 학생, 동료 목수)는 방문객이 적을수록 가파른 하락에 직면했을 때 바이러스 이후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지역 주민들로부터 사업을 강화함으로써 부족분을 보충 할 의무가있다.


그리고 내가 물었다. 그는 Giudecca Canal을 찌르고있을 때 기분이 어떻습니까?

Pierangelo는 웃으며“작습니다.” "매우 작은."


베니스, 2019 년 6 월 MSC Magnifica는 베니스 라군으로 이어지는 운하 중 하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작년 6 월 베니스. 사진 : Miguel Medina / AFP / Getty


관광 여행이 아니었다면 베니스의 고딕 양식 직물의 대부분이 몇 년 전에 부서 지거나 재개발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관광 산업은 도시 건축을 보존하기위한 많은 경제적 근거를 제공했지만 호텔, 레스토랑 및 보트의 투자자에게 권력이 넘겨졌으며, 대부분은 베니스가 단순히 사업 기회였던 외부인이었습니다. 1989 년 7 월 15 일, 전 세계 음악 산업이 도시를 지휘하여 무료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그날 유럽 전역에서 2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도시의 영적 미적 핵심 인 산 마르코 광장에 모여 들었고, 일부는 해외 여행에 배를 타고 세계 투어의 마지막 다리에서 핑크 플로이드 를 보았습니다.


패닉 한 시의원들은 콘서트가 진행되어야하는지 여부에 대해 Shin Crazy on You Crazy Diamond의 개막 노트까지 거의 주장했다. 결국 밴드는 데시벨을 낮추고 글로벌 TV 일정에 맞추기 위해 재생 목록을 줄이기로 동의했습니다 (이탈리아 국가 방송사 라이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당국은 하나의 화장실에 누워 있지 않았다. 이 morning 날 아침 유명한 낡은 판석은 캔, 담배 꽁초 및 소변 웅덩이로 덮여있었습니다.


공공재에 대한 쪼그리고 앉는 관광의 예로서,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고 도시를 떠나 자신의 혼란을 없애기 위해 20 만 명이 중세 도심을 침략하는 것은 이길 수 없습니다. 한 이탈리아 TV 보고서에 따르면이 콘서트는 인권 침해 자들,“침략자들과 침략자들의 인권 침해”라고 묘사했다. 시의회에 대한 비판은 너무나도 치명적이었다.


록 팬들에 의한 침공 직전에 주민들은 도시를 버리고있었습니다. 1950 년에서 2019 년 사이에 베니스의 인구는 약 180,000 명에서 약 50,000 명으로 감소했으며, 연간 방문객 수는 1 백만에서 3 천만으로 증가했습니다. 베니스의 카 포스 카리 대학에서 강의를하고 유럽 전역의 관광 당국에 조언하는 관광 전문가 인 얀 반 데르 보그 (Jan van der Borg)에 따르면, 이는 도시의“운반 능력”을 초과합니다. 천만 이상


멀리 떨어진 곳에 사는 곤돌라 소유자이든, 포장 된 운하를 통해 관광객들을 안내해 줄 사람이나 뉴욕 센트럴 파크 크기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지역에 매일 수천 명의 관광객을 모으는 저예산 항공사이든, 다 Mosto의 말에 따르면,“많은 사람들이 베니스에 살지 않고 베니스에서 산다”.


그리고 반 데르 보그 (Van der Borg)는 관광객들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약 70 %는 당일 치기 여행자 들이며,“투어 버스, 유람선 및 비행기에서 벗어난”후 몇 시간을 베니스의 역사적 중심지를 혼잡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15 유로 나 떨어져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기념품을 사러 갈만큼 충분히 다음 목적지로가는 안내에 의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반 데르 보그 (Van der Borg)와 다른 산업 전략가들의 생각을 알리는 비사 고적 엘리트주의에 따르면, 호텔에 머물고 이웃 식당에서 식사를하거나 아마도 식당에서 식사를하는 부유 한 독립 여행자보다“고 충격, 저 가치”소풍가들은 덜 환영 받아야한다 Truman Capote와 같은 Harry 's Bar에 벨리니가있는 도시의 덜 알려진 교회에서 하루를 마무리하십시오. 모든 단계에서,이 수준의 추론을 수행하는 "품질"관광객들은 세금, 팁 및 인간 상호 작용을 통해 도시의 복지에 기여합니다.


패키지 휴가는 나갈까요? 2019 년 bta 의 영국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해외 휴가를 고려하는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지출을 줄이려고 했다. 저예산 휴가객에게 미지근한 환영을 받으면 영국 관광객들은 힌트를 얻지 못합니다.



나는지난 10 년 동안“베네치아 화”라는 저주 – 관광 명소가 가득한 곳에서 빈 곳으로 들어가는 곳 – 예산 항공사와 에어 비앤비가 주말 동안 수백만에 달하는 곳으로 주말을 가져 왔기 때문에 도시를 뒤흔들 었습니다. 이는 베니스 나 파리와 같이 오랜 세월이 지난 목적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포르투와 같은 포르투갈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졸린 해안 도시로,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도시입니다.


이 싸움은 2015 년 7 월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의회 (La Rambla)가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지나칠 수 없었지만, 새로운 호텔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도입했습니다. 이듬해 에어 비앤비는 무허가 부동산을 상장 하는 데 60 만 유로의 벌금 을 부과 했습니다. 한 분기의 수입이 10 억 달러를 넘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의 소규모 맥주이지만 도시를 인식 할 수없는 산업에 대한 적대감이 증가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짧은 시간 안에 주민들.


작년에 두브 로브 니크 시장은 왕좌의 게임 TV에 등장한 후 방문객들에 의해 구시가 지를 완벽하게 보존 한 도시  , 시내 중심을 막고있는 기념품 가게의 80 %를 폐쇄하고 버스 및 크루즈 관광객에 대한 할당량을 부과했습니다. . 벨기에 운하 도시 브뤼헤 (Bruges)는 최근 한 번에 도킹하는 유람선의 수 를 제한 하기 위해 이동 했으며 데이트 립퍼를 목표로하는 모든 광고를 중단했습니다.


물론 관광을 제한하기위한 재정적 비용이 있습니다. 거리의 주거 및 상업 이익을 대표하는 La Rambla의 친구 인 Fermín Villar  2 년 전 Guardian에게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La Rambla는 무엇보다 매년 1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거리를 걷습니다. 그는“각 사람이 1 유로 만 소비한다면.”라고 말했다. 그러나 대량 관광은 다른 사업체를 대체하는 반면, 많은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주민의 출퇴근과 같은 수의 방문객이 지역 인프라에 가하는 스트레스는 자체 비용을 부담합니다. Da Mosto는 순전히 경제적 인 측면에서 베니스는 구내에 상점을 설립하고 다른 곳에서 많은 수입을 송금 한 업계에서 순 패자라고 말했다.


2009 년 바르셀로나의 람 블라.
2009 년 바르셀로나의 람 블라. 사진 : JLImages / Alamy


최근의 관광 여행에 대한 캠페인 뒤에는 끝없이 악용 될 수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공공재가 유한 한 것이며 방문 가격이 반영해야 할 가치가 있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Polluter pays"는 농업, 제조 및 에너지에 점차 도입되고있는 경제 원칙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유해한 부작용이 발생하면 정리 작업을 위해 탭을 선택하는 사람이되어야합니다. 환경 피해뿐만 아니라 더 넓은 문화적 악화 또는 생활 방식의 손상을 포함하는 비슷한 것이 적절하게 지속 가능한 관광 산업의 기본 원칙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관광 세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관광객 수를 줄이고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관광으로 돈을 벌지 만 그 효과에 대해 눈을 멀게하고 싶지 않은 회사에게는 특정한 민첩성이 필요합니다. 가이드 북 출판사 인 Fodor 's 는 사람들이 방문하지 말아야 할 대상을 매년“ 목록 없음 ”으로 발행합니다 올해의 목록에는 이스터 섬과 앙코르 와트의 캄보디아 사원 단지가 있습니다. 한편 Fodor 's는 또한“죽기 전에 미국에서 볼 수있는 25 곳”을 홍보합니다. 이 목록에는 최근 캘리포니아주의 해안선 인 빅 서 (Big Sur)가 포함되어 있는데, 최근 “Overtourism is biging killing Big Sur” 라는 배너 가 붙어 있습니다.



아프리카 덤불에있는 약간의 염소 처리 된 물에서 케냐 산의 먼 곳에서 노닥 거리는 것은 위기를 진압 할 수있는 방법처럼 보이지만, 23,000 헥타르의 보호 구역에있는 3 개의 사파리 롯지 중 하나 인 로이 사바 텐트 캠프의 무한대 수영장 같은 이름으로 몇 달 동안 수영을 보지 못했습니다. 톰 실베스터 (Tom Silvester)라는 케냐의 부시 관광 베테랑 인 로이 사바의 CEO 인 로이 사바 (Loisaba)의 CEO는 3 월 25 일에 비행기가 정박 한 지 한 달도 채되지 않아 90 명의 ​​직원을 해고했다고 밝혔다. , 그것은 큰 영향입니다.”


케냐 관광 산업의 붕괴로 인해 16 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160 만 명의 직원이 피해를 입는 것은 두려운 일입니다. Loisaba의 3 개 롯지를 운영하는 호텔 회사 인 Elewana는 동 아프리카 전역에서 24 개 건물을 폐쇄 한 후 2,000 여명의 직원과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현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매장 지인 Nashulai는 웹 사이트에 의존하는 지역 사회의 기아와 싸우기위한 기부에 대한 탄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서 관광객을 제거하는 것이 건강한 자연 세계를 회복시키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지만, 관광 산업이 환경에 초점을 맞추는 국가에서는 그 반대 일 수도 있습니다. Elewana의 CEO 인 Karim Wissanji에게 아프리카의 야생 생물을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간이 도시로 이주하여 평화롭게 떠날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우리 야생 생물과 서식지의 미래는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파리 어드벤처 산업의 미래”


작년 케냐에 온 2 백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 중 4 분의 3 이 야생 동물을 찾아 왔습니다. 관광업이 아니었기 때문에 동물 이동을위한 필수 회랑과 국가 국립 공원의 과도한 방목 능력을 제공하는 160 개의 개인 보호 구역 중 다수는 동물 사육의 가장 큰 농도 중 하나를 위협하는 사냥터로 돌아가거나 농업을 위해 넘겨 질 것입니다 세상에. 특히 가뭄시기에 땅을 방목하기위한 경쟁은 지역 사회의 요구와 지역 고유의 야생 생물 사이의 오랜 갈등을 심화시켰다. 보존 단체 Wildlife Direct의 CEO Paula Kahumbu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가디언에서“대부분의 케냐 청소년들은 야생 동물을 무관심한 것으로 보며, 부유 한 방문객이나 백인 토지 소유자에게 혜택을줍니다.” 수년에 걸쳐 목장과 야생 공원에서 폭력적인 침략이 발생하자 사파리 복장은 관광이 지역 주민을 직접 지원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해 왔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한 소득 손실이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월 21 일, 탁월한 생물 다양성 지역을 보호하는 미국 자선 단체 인 Conservation International 은“케냐의 덤불과 상아 밀렵이 크게 증가하고있다” 고보고 했습니다. Loisaba는 전 세계 보전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하고 과학적 조언을 제공하는 또 다른 자선 단체 인 The Nature Conservancy의 기부 덕분에 밀렵 방지 순찰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거주 면적이 40 에이커로 모든 에이커에 48 개의 침대 만 있으면 Loisaba는 매일 수천 명의 유람선 승객이 베니스 도심으로 해산하는 데 대한 가치 있고 긍정적 인 답변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 회사, 그물 모양의 기린 및 다른 방주와 다른 방주를 즐기기 위해 하루에 700 달러를 지불함으로써 Loisaba의 방문객들은보다 간섭적인 인간의 개입으로부터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Nature Conservancy의 아프리카 책임자 인 Matthew Brown이 말했듯이“보존 성과에 명백하게 기여하는”관광은“생물 다양성의 자금 조달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 없이는 동물을 보호하고 현지 사람들이 빨리 떨어져 나갈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외국인이 로이 사바에 가져가는 모든 돈에 대해, 매장량은 가장 탄력적 인 관광 사업의 구성 요소 인 고객의 다양성이 부족합니다. 일반적으로 부시 관광은 케냐의 중산층 성장을 거의 끌어 들이지 못합니다. 높은 생활비는 집에 많은 사람들을 유지하지만 휴가 여행을하는 사람들은 해안으로 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지 고객에게 전화를 할 수있게되면 현재 여행 제한이 없어지면 게임의 매장량이 더 빨리 회복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아프리카 관광객들에게 더 멀리서 오는 사람들보다 더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4 월, 케냐 관광부 장관 인 Najib Balala는 국내 및 범 아프리카 시장에 유리한“패러다임 전환”을 요구했다. "더 이상 해외 방문객들이 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시작한다면 5 년 안에 우리는 어떤 충격에도 불구하고 서방 국가들에 의해 부과 된 여행 권고조차도 회복력이있을 것입니다."


2005 년 르완다의 화산 국립 공원에서 관광 영화 산 고릴라.
2005 년 르완다의 화산 국립 공원에서 산 고릴라를 촬영하는 관광. 사진 : Riccardo Gangale / AP


르완다, 우간다, 콩고 민주 공화국의 국립 공원에 퍼져있는 고릴라는 전통적인 보존 관광의 별들에게는 그러한 빠른 회복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1980 년대에 멸종이 가까워지면서 블루칩 관광에 의해 부분적으로 자금을 조달 한 국제 구조 노력 덕분에 그 수는 회복되었습니다. (르완다를 방문한 미국인의 방문객은 여행 당 평균 약 12,000 달러를 지출합니다.) 2016 년에 르완다 정부는 관광객들이 탐욕스러운 영장류와 함께 한 시간 동안 지불해야하는 비용을 1,500 달러로 두 배로 늘 렸습니다. 이로 인해 수입이 1,500 만 달러에서 1,900 만 달러로 증가한 기적적인 효과가있었습니다.이 돈의 일부는 레인저스에게 지불하고 지역 복지 제도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또한 화산 국립 공원의 서식지 를 22,000에서 15,000 .


이제 국경이 막히고 부유 한 외국인 관광객이 몇 달 동안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보존 전략이 필요합니다. 환경 적 관점에서 볼 때 가장 큰 위험은 큰 유인원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잡는다 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도전은 고릴라 고기를위한 밀렵과 영양을위한 올무에 걸리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지난 6 월 우간다와 르완다에서 관광 사업을 운영하는 셰바 하뉴와 (Sheba Hanyurwa)는 최근 몇 년간 관광 수입으로 인해 특정 경제 다각화가 가능해 졌다고 말했다. 레인저와 가이드가 지휘하는 비교적 높은 급여는 지역 사회가 소와 닭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유지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위기 동안, 우간다와 르완다 정부는 국립 공원에 자주 순찰을 유지하고있다 - 12 개 레인저스는 최근 한 DRC,보다 큰 성공을 살해 사계절 불안정 비룽가 국립 공원에서. 그러나 Hanyurwa는“호텔 근로자와 포터는 해고되었고 사람들은 배고프다. 여기에서 유일한 생계는 관광에 의한 것이며 적어도 내년까지는 국제 관광객이 없을 것입니다.”


Covid-19는 엘리트 관광 모델의 결함을 양심과 함께 노출 시켰습니다. 계획 B가 없습니다.


모든 자연 기반 관광은 그것이 기반으로하는 자연에 좋습니다.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관광 환경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는 한 단체의 말에 따르면“친환경”및“녹색”과 같은 기분 좋은 용어를 채택했습니다.“판매 경험은 이러한 것이 아닙니다” . 일부 여행자들은 불법적으로 벌목 한 나무에서 가져온 오두막에 앉기 위해 전 세계를 비행하는 것이 Instagram 피드가 만드는 것만 큼 친환경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선한 대가를 치르고있다. 2017 년 여행사 Tui가 실시한 설문 조사 에 따르면 유럽 ​​휴가 업체의 84 %가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11 %만이 일반 휴가보다 지속 가능한 휴가의 추가 비용을 부담 할 의향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야생 동물 관광 사업을 구축하려고 시도한 국가 중에는 세계 최대 도마뱀 인 코모도 드래곤이있는 인도네시아가 있습니다. 작년에 정부는 현재 코모도 국립 공원의 수많은 섬들에 대한 액세스 포인트 인 라부안 바조 (Rubaan Bajo) 마을을 10 개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로 만들 계획을 발표했다. 불명확하게도, 정부 제도는“ 10 개의 새로운 발리 ” 라고 불립니다 .


이 아이디어는 새로운 주요 공항이 계획되어있는 관광 섬 발리의 압박을 완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유인 휴가로 유치하는 성공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발리의 무거운 해변, 물 부족 및 쓰레기 산이 10 곳의 다른 목적지에 복제 될 수도 있습니다. CNBC 특파원이 지난 1 월 라부안 바조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 “한때 작은 어촌 마을은 이제 붐 타운 열정과 식당과 호텔의 논스톱 건설로 과급되었습니다 .


2008 년과 2018 년 사이에 코모도 국립 공원의 연간 방문자 수는 44,000 명에서 176,000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연 그 자체와는 별도로 하나의 큰 매력은 가격입니다. 발리에서 출발하여 라부안 바조의 새로운 공항에 도착한 50 달러의 비행 후, 인도네시아 동부의 요트를 건너 뛰는 전 영국 군인 인 글렌 와펫 (Glenn Wapp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00 달러에서 변경”. 여기에는 대략 $ 12의 공원 입장료가 포함됩니다. Lonely Planet은 2020 년 코모도를“최고 가치 목적지”로 포함하는 섬 체인을 지명했습니다. (이는 가이드 북 발행인이 전 세계적으로 폐쇄 되어 4 월에 대부분의 상업 활동을 중단 하기 전이었습니다 .)


엘리트 관광보다 대중에 대한 인도네시아의 선호는 매년 2 백만 명의 젊은이들이 노동 시장에 추가됨에 따라 주도되고있다. 더 많은 관광객은 더 많은 일자리를 의미합니다. 결국, 1 인당 지출이 적더라도, 많은 방문객들은 소수의 사치스러운 것보다 더 많은 웨이터, 택시 운전사 및 해양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인도네시아 코모도 드래곤.
인도네시아 코모도 드래곤. 사진 : Alamy


그러나 섬 방문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용의 인구는 감소했다 . 짝짓기 관행은 관광객들에 의해 방해를 받았으며, 사슴 밀렵은 주요 식량 원을 고갈시키고 벌목으로 인해 서식지가 파괴되었습니다. 2018 년, 공원이있는 이스트 누사 텡 가라 (East Nusa Tenggara)주의 총재 인 빅토르 붕 틸루 라이스 코닷 (Viktor Bungtilu Laiskodat)은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방문객 수를 줄이고 도마뱀을 보호하기 위해 입장료를 $ 500로 인상 할 것을 옹호했다. 밀수업자들이 40 마리 이상의 코모도 드래곤을 훔친 후 2019 년 3 월 , 그의 행정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약 1,700 개의 거대한 도마뱀이있는 코모도 섬이 파충류 인 사슴을 먹이기 위해 2020 년 전체를 닫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공동 서식지, 회복.


그러나이 지역의 주요 관광 명소를 보존하려는 주지사의 시도는 관광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많은 현지인들과 크게 나빠졌습니다. Wappett는“다이빙 회사,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큰 반발이있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들이 코모도에서 허용 될 것을 요구했으며, 10 월에 정부는 총재를 기각 하고 계획은 폐기되었다 .


이 바이러스는 누사 텡 가라 주지사가 실패한 곳에서 성공하고 있습니다. 코모도 국립 공원 입장은이 지역에 거주하는 어업 공동체를 제외하고는 모두 금지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Wappett 친구에 따르면, 용은 사슴 고기와 생선을 먹으며,이 물을 보며 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관광이 다시 가능 해지면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4 월 14 일, 인도네시아 재무 장관은 코로나 바이러스는 관광 무역을 동결함으로써 520 만 명의 인도네시아 실업자를 떠날 수 있다고 예측했다. 미래에 일자리 창출을위한 대안 경로가 발견되지 않는 한, 비행기가 재개되는 즉시 관광객들은 한꺼번에 돌아 오도록 권장 될 것이며 용들은 다시 위협에 빠질 것입니다.



영형n 5 월 7 일, UN 세계 관광기구 (UN World Tourism Organization)는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업계를 압박 할 것이며, 주로 인구 밀집 현상을 줄이고 기후 변화를 해결함으로써 관광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진전이 중단되지 않고 반전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실제로 위기가 시작된 이래 항공사와 크루즈 회사는 세금 감면과 환경 조치의 해제를 위해 열심히 로비 하고 있습니다.


제트 스키에서 퍼팅 그린을 흠뻑 적시는 살충제에 뿌려진 휘발유 및 미립자에서부터 휴가객의 모든 무고한 즐거움은 가난한 낡은 지구에 대한 또 다른 타격처럼 보입니다. 그런 다음 냉장고에 남은 음식과 에어 비앤비의 7 백만 임대 부동산 중 하나에서 1 박 숙박 후 시트를 세탁하는 데 사용되는 화학 물질과 유람선으로 태워지는 발암 성 연료가 있습니다. 그리고 탄소 배출이 있습니다. 최근 Nature Climate Change 저널에 발표 된 한 연구 에 따르면“관광은 다른 잠재적 인 경제 개발 영역보다 탄소를 많이 사용 합니다. 2009 년에서 2013 년 사이에 업계의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은 약 8 %로 증가했습니다.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대부분은 항공 여행으로 발생합니다. 연구는“관광 관련 기술의 탈탄 화를 효과적으로 능가하고있다”면서“관광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있다.


바이러스는 파괴적이지만, 우리는 탈탄을 시작하고 지역을 유지하는 다른 세상을 상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관광 산업의 부재로 인해 우리는 산업계가 글로벌 항공 인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전천후 탄소 재해에 대한 산업의 다양성을 다양 화하고, 토착화하고, 축소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해야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코모도 (Komodo)의 경우 대안 결말은 더 적은 방문객이 국립 공원을 방문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반면, 주변 지역 사회는 수세기 동안 계속 유지하는 낚시 및 섬유 산업을 개발합니다. Tsotne Japaridze는 관광 달러의 유혹으로 사람들이 가축 사육장을 포기하고 게스트 하우스와 카페를 개설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조지아의 Svaneti 지역에서 위기는“전통적인 생활 수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광범위하게, 관광은 외환의 빠른 원천이 아니라 국가 경제의 통합 된 부분으로서 가치가 있어야하며, 다른 부문과 동일한 사전 계획 및 비용-이익 분석이 필요합니다. 관광이 지배적 인 지역에서는 축소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사회를 탈탄 소화하려는 더 광범위한 노력과 함께 일어날 필요가있다.


국제 산업으로서 관광은 더비셔의 롤스-로이스 공장에서 항공 엔진을 만드는 것에서부터 몬테 고 베이의 아일랜드 술집에서 파인트를 당기는 것까지 다양한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 글로벌 관점에서 쉽게 계획하거나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자연 상사는 지방 자치 단체, 지방 정부 및 국가 정부이며, 개혁에 대한 책임은 현재 이러한 기관에 있습니다. 일부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바르셀로나 평의회는 휴가로 잃어버린 도시의 일부를 되찾았습니다. 동 누사 텡 가라 주지사는 코모도 드래곤의 가격을 위험에 빠뜨리려고했습니다. 세금과 가격을 통해 관광의 초과분을 길들이는 본능은 모든 곳에서 채택되어야합니다. 많은 휴가 여행객이 예산에 관계없이 관광을 생각하는 것은 관광이 옳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