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새의 눈에 띄는 아름다움을 담은 30 가지 멋진 사진

by 이미행복 2020. 6. 22.

새의 눈에 띄는 아름다움을 담은 30 가지 멋진 사진

따뜻한 날씨로 더 많은 햇빛, 봄 꽃 및 아름다운 새 관찰이 이루어집니다. 올빼미에서 오리올까지, 우리는 독자가 제출 한 최고의 새 사진을 수집했습니다.

캐나다비아, 조앤 킬러

캐나다 거위

“일찍 이른 봄날 아침, 그녀의 새끼 기러기가 날개 아래에서 편안하게 자고있는이 캐나다 거위를 발견했습니다. 특히 시원한 아침이었고 그녀의 어린 아이들에게는 따뜻함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순간을 포착 할 기회가 생길 때까지 깃털을 움직이지 않기를 바라고 카메라를 빨리 잡았다. 나는이 사진을 찍었을 때 엄마와 아기가 여전히 껴안고있는 것을보고 기뻤습니다. 나는 캐나다 거위가 이것을 한 줄 몰랐습니다. 너무나 사랑 스럽다!”— Joanne Killmer, Rindge, New Hampshire

볼티모어크레이그 와트

볼티모어 오리올

“볼티모어 오리올이 사진을 위해 들렀을 때 오리올 피더를 방금 밖에 두었습니다. 나는 붉은 베고니아와 오리올의 주황색 가슴의 대조를 좋아합니다.”— 미주리 주 하트 버그, 크레이그 왓츠

보너스 조류 팁 :  과일과 꿀 식물도 오리올을 유치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트럼펫 포도 나무와 crabapple 나무를 사용해보십시오.

 

청둥 오리VIA, DORI MONTGOMERY

푸른 고등어

“남편과 함께 걸을 때 마른 바다 풀 조각 위에서 부드럽게 흔들리는 푸른 색의 얼룩이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조금씩 가까이 다가 가서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푸른 쇠 부리 가 잔디밭에 달라 붙어 총에 맞았습니다.”— 펜실베니아 리머스 버그 도리 몽고메리 우리는이 아름다운 새들의 사진을 좋아하지만 놓치지 말아야 할 이 재미있는 새 사진들을 보셨습니까 ?

붉은 새캐서린 알드리치

금지 올빼미

“지난 여름, 나는 Tualatin Hills Nature Park에서 두 번의 올빼미를 볼 수있을 정도로 운이 좋았습니다. 숲 속으로 약 25 피트를 함께봤을 때 숲을 다시 발견하기 위해 숲을 다시 스캔하고있었습니다. 하나는 무언가를 찾아 날아 갔고, 길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올빼미는 나무에서 6 피트 위로 올라 갔다. 나는 그들이 무엇을 잃어 버렸는지 모른 채, 적어도 10 명이 걸어 다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부엉이가 날아가거나 날아 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오레곤 주 비 버턴 캐서린 알드리치

nuttallswoodpecker비아, 라무 나 미누 에이 파르

Nuttall의 딱따구리

“엄마는 마당에 많은 떡갈 나무를 가지고 있는데이 남성 Nuttall의 딱따구리는 자신과 배우자를 위해 안전한 둥지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딱따구리 짝을 며칠 동안보고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것이 나의 최고였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리버의 Ramouna Minooeifar

보너스 버드 팁 :  너도밤 나무와 관련되어 있지만 Nuttall의 딱따구리는 소수의 도토리를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서부 타나 거VIA, GERI ANNE ABEYTA

서양 타나 거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있을 때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5 월 말, 나는 벌새 꿀을 만드는 부엌에 있었고 창문을 보았습니다. 남성 서양 tanager가 오리올 피더에 앉아 있었는데 오렌지 마멀레이드로 채워져있었습니다. 그의 부리에 작은 물방울이 있으면 그는 이미 맛을 보았습니다. 이 훌륭한 생물이 날아 오기 전에 몇 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게리 안 아베 이에 타, 뉴 멕시코 주 에스파 놀라. 이 아름다운 새들 은 세상의 한 곳 에서만  수 있습니다 .

루비 목구멍줄리아 바르토시

루비 목 벌새

“이민이 시작될 때 수컷 벌새가 유입되는 것을 보았지만 알라바마 중심부의 열과 습도 때문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더 시원했지만 비오는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흐린 날씨는 벌새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지 않지만 어쨌든 밖에 나갔습니다. 구름은 큰 푹신한 구름 오버 헤드에서 빛을 반사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부러졌으며 벌새는 미쳤습니다. 나는이 특별한 수컷 루비 목 벌새와 몇 시간을 보냈다. 벌새의 은밀한 삶을 특이하게 엿볼 수 있기 때문에이 사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Julia Bartosh, Notasulga, Alabama

보너스 조류 팁 :  당신은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벌새는 목욕 후 또는 아저씨를 방문한 후 깃털을 preen 알고 계십니까?

 

북부 추기경레슬리 질

북부 추기경

“이 북부 추기경은 지난 봄 우리 칸잔 벚꽃 나무에 의해 멈췄습니다. 무성한 분홍색 벚꽃 사이에서 밝은 붉은 새를보기 위해 부엌 창 밖을 보는 것은 놀라운 광경이었습니다. 나는 내가 본 것을 확인하기 위해 두 번 보았다. 추기경은 여전히 ​​화려 함을 사로 잡을 수있을만큼 완벽하게 오래 머물 렀습니다.”— Lesley Jeal, Michigan, Manchester

동부 블루 버드랄프 키어 티아 니스

동부 블루 버드

“동부 블루 버드 20 마리가 내 마당에서 시즌을 보냈고 나는 많은 벌레로 그들을 행복하게했습니다! 이 사진은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Ralph Kiertianis, Griswold, 코네티컷

블랙 캡VIA, STEPH DEFERIE

블랙 출장 총칭

“검은 총칭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작은 새는 너무 차분해서 내 뒷 현관에서 꽃을 스니핑하는 것을 즐기면서 꽤 가까워 질 수있었습니다. 나는 얼굴에 꽃가루의 얼룩을 좋아한다.”— 매사추세츠 주 하 리치 소재 Steph DeFerie

아메리칸 로빈DWAYNE PROFFITT를 통해

미국의 로빈

“미국의 로빈은 현관 바로 옆에 나무에 둥지를 만들었습니다. 어느 날, 나는 그들을 확인하고 바람이 둥지를 날려 버리고 아기가 땅에 누워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둥지를 나무에 다시 넣고 매우 조심스럽게 아기를 넣었습니다. 몇 분 안에, 어머니 로빈이 돌아 왔고 모든 것이 다시 잘되었습니다. 우리는이 작은 녀석들을보고, 특히 아버지 로빈이 돌보는 일에서 어떤 역할을했는지 관찰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Dwayne Proffitt, 일리노이 주 티 킬와

보너스 조류 팁 :  미국의 로빈은 매년 최대 3 마리의 새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레드 벨리 드제리 휴즈

붉은 배 딱따구리

“3 월에 우리는 뒤뜰에서 죽은 나무 꼭대기에 붉은 배 딱따구리가 둥지를 짓는 것을 보았다. 얼마 후, 그들은 아기의 자랑스런 부모였습니다! 이 달콤한 가족이 젊음을 준비하고 키우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텍사스 휴스턴의 Jeri Hughes 

보너스 조류 팁 :  붉은 배가 딱따구리가 매년 같은 나무에 둥지를 may 수 있지만 새로운 구멍이 생길 것임을 알고 있습니까?

꾀꼬리로저 파슨스

꾀꼬리

“어떤 이유로 든,이 오리올은 흰색 원사 만 가져갈 것입니다. 흰색이 사라지면 멈 춥니 다. 우리는 더 많은 흰색 원사를 내 놓았고 다시 돌아 왔습니다!”— 펜실베니아 미 플린 타운의 로저 파슨스. 아름다운 새들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여기 자연에서 발견 된 가장 장엄한 새들이 있습니다. 

그레이트 키스 카디실비아 힐츠

그레이트 키스 카디

“남편과 나는 새 친화적 인 뒷마당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시작이 느리지 만 종자 분포를위한 지역을 정리하고 몇 개의 새 목욕을 시작한 후에는 화려한 새를보기 시작하기까지는 시간 문제였습니다. 3 년간의 열렬한 조류 관찰 후, 우리는 지난 봄에 처음으로 위대한 kiskadee를 보았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Sylvia Hiltz, Texas, Carrizo Springs

적은 금화앤 거튼

적은 금화

“지난 봄, 나는 식물이 꽃을 피우고 야생 동물이 도처에있을 때 애리조나 투손을 방문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나는 인정할 것이다, 나는 벌새 또는 새의 먹이를 완벽하게 얻는 것에 약간 사로 잡혔다. 그러나 그렇게하면서 나는이 여성이 적은 금화와 같이 다른 많은 아름다운 새들을 내려다보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 사진은 꽃들이 어떻게 새를 장식하는지에 따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Anne Girton, Edina, Minnesota

 

나무 오리COURTESY ANN ZIMMERMAN / 새와 꽃

나무 오리

“저는 Evergreen Lake 근처에서 거위와 청둥 오리를 자주 봤지만 전에는 나무 오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Littleton의 Sterne Park에서 나무 오리를 보라고 언급했을 때 나는 궁금했습니다. 우리는 공원 연못에서 수영하는 화려한 새들을 만났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가을 오후였습니다!” — 콜로라도 주 아이다 호 스프링스의 앤 짐머만.

삼나무 왁싱의례 게리 DETONNANCOURT / 새와 꽃

삼나무 왁스

“이 삼나무 왁스 윙을 포획하여 딱 좋은 순간에 크랩 애플을 공중에 던지는 것은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새의 행동도 관찰하기에 흥미로웠다. 왁스 윙은 모든 게를 먹지 않았습니다. 과일을 먼저 맛보기 위해 뾰족한 혀로 구멍을 뚫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부 게를 버리고 다른 게를 먹었습니다.”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 빌의 게리 데 톤난 코트

북부 깜박임COURTESY JANINE MARTIN / 새와 꽃

북부 깜박임

“이 남성 북부 깜박임은 작년에 내 급식 피더를 방문했습니다. 그가 먹이를 마친 후, 그는 내 마당의 그루터기에 착륙하여 몇 초 동안 긴장을 풀었습니다. 나는 그의 깃털이 어떻게 부풀어 오르는지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이 부르는 것에서부터 머리에 돋보이는 깃털 패턴에 이르기까지 항상이 종을 좋아했습니다.” —Janine Martin, 미시간 주 노스 브랜치 우리가 스스로 움직일 수 있기를 바라는 이 독특한 새집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

검은 눈동자존 쿠싱 / 새와 꽃

검은 눈 junco

“어두운 눈빛 junco와 같은 겨울 새들이 여기에 도착할 때 매우 기쁩니다. Juncos는 온도에 관계없이 항상 매우 밝게 보이며 눈 속에서 먹이를 즐기는 것 같습니다.” — 존 쿠싱, 버지니아 비엔나

북방예의 NANCY TULLY / 새와 꽃

북부 파 룰라

“펜실베니아 북동부의 맥 데이 드 트레일을 걷는 동안이 북부의 반강을 발견했을 때 기뻤습니다. 그는 찾기와 사진을 찾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나는 그를보다 잘들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몇 초 동안 그는 몇 발의 총격을 가할 수있었습니다!” — 낸시 툴리, 펜실베니아 이스트 스트라 우즈 버그

블루 제이의례 KAROL HABERSETZER / 새와 꽃

블루 제이

“푸른 제이는 무지개 빛깔의 깃털, 부드러운 푸른 왕관, 위엄있는 크기 덕분에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새입니다. 이 아름다운 제이는 꽃이 만발한 크랩 사과 나무에 자리 잡고있는 동안 스스로 주목을 끌고있었습니다.” —Karol Habersetzer, West Bend, 위스콘신

그레이트 블루 헤론캐서린 헨동 / 새와 꽃

그레이트 블루 헤론

“매일 아름답고 멋진 푸른 왜가리가 멈춰서 뒤뜰의 호수 둑을 따라 다듬는 동안이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나는이 우아한 물새들의 깃털을 좋아합니다.” — 캐서린 헨든, 플로리다 주 플로랄 시티. 허리케인이 쳤을 때 새들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눈 올빼미케이티 HEADE / BIRDS & BLOOMS

눈 올빼미

“저의 친구들과 저는 매 시즌 최고를 탐험하고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난 겨울에는 눈에 띄는 올빼미가 드물었습니다. 우리는 한 눈이 한 지역 농장에서 지속적으로 보인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곳을 향하여 엿볼 것을 기대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이 웅장한 새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Katie Heade, 오하이오 주 Massillon

흑백 워 블러무료 생강 영어 / 새와 꽃

흑백 워 블러

“이 흑백 워 블러는 지난 여름 내 마당을 처음 방문한 사람이었으며 정말 반가 웠습니다. 아름다운 노래와 매우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새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기 전에, 나는 그것을 '얼룩말 구경꾼'이라고 불렀습니다.” —Ginger English, Bauxite, Alabama

스칼렛 타나 거PETER BRANNON / BIRDS & BLOOMS

붉은 십자군

“수십 개의 스칼렛 tanager가 멕시코만을 건너 포트 드 소토 공원에 상륙했습니다. 떡갈 나무를 채우는이 새들은 정말 특별한 광경이었습니다.” —Peter Brannon, 플로리다 주 탬파

헛간 삼키기COURTESY DAN MILLER / 새와 꽃

헛간 삼키기

“물 근처의 나무에 헛간 제비의 가족이 높이 자리 잡고있었습니다. 나는 꼼꼼히 생각했다. '그들이 그 통나무에 바로 자리 잡고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다음 날 돌아 왔을 때, 그들이있는 곳입니다!” —Dan Miller, 인디애나 주 라파예트. 벌새에 관한이 놀라운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

루비 크라운 킹릿COURTESY RON NEWHOUSE / 새와 꽃

루비 왕 관왕

“올해 첫 추운 계절 이후, 나는 들새 관찰을 위해 지역 호수로 향했습니다. 30 년대 중반의 기온, 흐린 하늘, 북풍이 강해 새들은 덤불 속에 숨어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내 인내심이 대가를 치렀습니다. 몇 분 후 루비 왕관을 쓴 킹렛이 제게 완벽한 순간을주었습니다.” — 론 뉴 하우스, 텍사스 브라이언

다양한 아구창무료 샐리 해리스 / 새와 꽃

다양한 아구창

“저는이 다양한 아구창이 초상화에 가깝게 다가올 때까지 겨울 내내 기다렸습니다. 새가 음식을 찾기 위해 카메라 범위 밖에서 내 재산의 가장자리를 덮었습니다. 드문 폭설이 먹이 공급 장을 덮기 전까지는 안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워싱턴 주 칼스 보그의 샐리 해리스

그린 깃발 천예의 TIM VASQUEZ / BIRDS & BLOOMS

페인트 깃발 천

“웨스트 텍사스의 페인트 칠한 멧새는 조류 애호가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나는 특히 그들의 화려한 노래와 그 사랑이 어떻게 그것을 보여주는지를 좋아합니다.”— Tim Vasquez, San Angelo, Texas

장미 꽃 저어새의례 TOM MILLER / BIRDS & BLOOMS

Roseate 저어새

“장미 저어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입니다. 플로리다 포트 마이어스 비치의 리틀 에스테로 아일랜드 크리티컬 와일드 라이프 지역에서이 비행기에 합류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몇몇 사람들이 물에 빠졌습니다.” — 메릴랜드 주 토슨, 톰 밀러. 이 아름다운 새들의 사진을 좋아했다면, 모든 50 개 주에서 공식 조류를 추측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


'COLL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70년대 모습  (0) 2020.06.22
케이트 미들턴의 놀라운 변화  (0) 2020.06.22
세계의 경이로운 순간을 포착하다  (0) 2020.06.21
황진이도 울고 갈 미모 기샹꽃  (0) 2020.06.18
무영배우 외  (0) 202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