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E

다음 카메라가 미러리스가 되어야 하는 이유

by 이미행복 2020. 6. 10.



다음 카메라가 미러리스가 되어야 하는 이유


내가 정말로 생각하는 것

Set of Fuji lenses with mirrorless camera
저자에 의해 이미지

몇 주 전, 나는 다음 카메라가 미러리스해서는 안되는 네 가지 이유를 인용하여 아래 기사를 썼고 독자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그것은 독자와 몇 가지 의견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다. 댓글의 대부분은 호의적이었다. 나는 그들이 여전히 전통적인 DSLR 카메라로 촬영 한 사진 작가출신이라고 가정합니다.

제가 표지 이미지로 선택한 미러리스 카메라가 여기에 사용된 것과 똑같은 카메라가 제 최신 아기라는 것을 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

예, 작년 말, 2019 년, 나는 미러리스갔다. 난 그냥 거울을 가지 않았다; 나는 모두 들어갔다. 플래시를 제외한 모든 캐논 장비를 판매하고 거래하고 버렸습니다. (나는 항상 플래시로 매뉴얼을 촬영하므로 브랜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영화의 시대에 다시 AE1 프로그램 이후 캐논 슈팅 게임되었습니다. 내가 전환 하는 시점에서, 나는 거의 비용 몸과 렌즈를 했다 $10,000 때 새로운.

나는 얼마 전에 결정했다, 늦은 2019 또는 2020 초, 나는 새로운 시체를 살 것이라고. 5D MKIII로 7년 동안 촬영을 해왔고, 여전히 훌륭한 카메라였지만, 착용감이 보이고 기술이 발전했습니다. 내가 처음 결정했을 때, 나는 내 다음 몸이 MKIV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잠시 동안 밖으로 했다, 그래서 가격 안정 했다. 그것은 내가 관심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나를 위해 자연스러운 진행을 보였다.

그래서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내 마음, 내 생각엔. 미러리스 카메라는 새로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2013 년 소니 a7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나는 미러리스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다른 것이 없다면 거울을 제거하고 거울을 제거하고 뒤로 물러나야 할 필요성이 안정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비디오를보고 리뷰를 읽기 시작하고 곧 적어도 내 다음 몸에 대한 하나를 고려할 필요가 결정했다.

캐논 슈팅 게임이기 때문에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신 라인은 내가 처음 본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가 나를 단념시켰다. 첫째, 그들은 기술에 대한 곡선 뒤에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새로운 세대의 몸은 "곧"발표 될 것입니다. 둘째, 15년 동안 세 대의 카메라에 사용했던 렌즈 컬렉션이 교체하거나 컨버터를 지원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브랜드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소니 또는 후지 XT-3 될 것 이라고 결정 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소니는 좋은 기능이었다 몸 의 안정화 (IBS)를 제공했다. 그것은 또한 풀 프레임, 내가 잘못 프로와 연결 하기 위해 온 했다. 아무도 소니에 대해 나쁜 말을하지 않았다. 잘됐어요. 그것은 일을 끝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후지 (Fuji)를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 크기, 폼 팩터 및 아날로그 컨트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희미해하는 기능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전 AE1을 기억하면서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수록 즐거운 변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그것은 내 사진을 재부팅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남자, 내가 옳았다. 수십 년 전에 했던 것처럼 사진과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고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았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나에게 모든 새로운 렌즈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 주었다. 그리고 15년 이상 디지털 촬영에 대한 축적된 지식을 가진 렌즈와 100K 프레임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크기 및 무게

이것은 대부분의 미러리스 카메라의 사실이지만 후지는 훨씬 작고 가볍습니다. 몇 년 전에 좋은 BlackRapid 스트랩에 투자했지만, MKIII와 무거운 줌으로 하루 종일 걷는 것은 매우 아픈 어깨로 나를 떠났다. 나는 봄 닭이 아니에요. 난 여름 닭도 아니에요. 후지후를 BlackRapid에 올려 놓는 것은 빈 끈을 들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 일도 없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당신은 그런 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전자 장비의 어떤 조각으로 할 첫 번째 일은 모든 비프음, boops, 그리고 휘파람 제조 업체는 우리가 원하는 생각을 해제합니다. 그러나 미러리스는 그 이상입니다. 전자 셔터를 사용하는 경우(기계식 셔터는 여전히 사용 가능), 절대적인 침묵 속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저는 펜서콜라에서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운전하면서 사람들이 공연을 위해 연습하고있는 승마 경기장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나는 안으로 미끄러져 가서 말과 라이더가 최고의 빛을 통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었다.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인간과 말은 셔터를 들었다.

그들 중 누구도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떠났다.

이제 의식 중에 교회에서 촬영하든, 솔직한 거리 사진을 얻으려고 하든, 아무도 거울이 위아래로 때리는 소리를 듣지 않고 셔터 커튼이 앞뒤로 움직입니다.

미러리스를 선택하는 데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브랜드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사진을 재부팅하려는 경우 충분히 강력하게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거울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 후지(Fuji)를 사랑한다.

디지털 포토그래퍼

팁, 트릭과 튜토리얼은 당신에게 더 나은 사진 작가를 만들기 위해



Darryl Brooks

에 의해 작성된

포토그래퍼이자 작가인 저는 제가 보는 것을 촬영합니다. 나는 내가 느끼는 것을 씁니다. 게시, 더 나은 마케팅및 목적에 따라 당신의 인생을 살고에서 저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