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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미디어에서의 인종 인식

by 이미행복 2020. 6. 13.



게티 이미지


여성 미디어에서의 인종 인식



Refinery29와 Man Repeller의 흑인 직원은 페미니스트 패션 웹 사이트의 위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요령이 더 이상 여성 미디어의 주류가 아니라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까? 그들이 뚱뚱한 여성을 소개하기 시작했을 때 어떻습니까? 퀴어 여자? 토착 여성? 토큰주의뿐만 아니라 흑인 여성? 실제로 단 한 순간도 없었기 때문에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내가 아는 것은 2010 년대에 잡지와 블로그가 갑자기 더 다양하고 표현력이 뛰어나고 실제처럼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또는 최소한 그들이 시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콘텐츠를 현대화 할 때 여성 미디어는 종종 동일한 진보적 인 가치를 자신의 직원에게 확장하지 못했습니다. 출판물이 다양한 직원을 고용하여보다 포괄적 인 콘텐츠를 만들려고하더라도 해당 근로자는 박스로 나왔습니다. 직장 차별에 대해 말하고 회사에“기다리고”사다리를 오르려고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페미니스트 조언은 직원이 흑인 일 때는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른 많은 산업과 함께 현재 여성 미디어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은 인종 인식입니다. 지난 주 동안 Refinery29, Man Repeller, Who What Wear, Cosmopolitan 및 Vogue와 같은 간행물은 “오늘날 반인 종자 행동” 및 “흑인 생활 문제 운동을 지원하기위한 자원 목록  과 같은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사회 정의 기사와 동맹 관계 가이드 뒤에, 직원들은 몇 년 전 트렌드에서 벗어난 여성 잡지의 훨씬 덜 진보적 인 시절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Refinery29는 2005 년에 두 명의 백인 남성이 설립 한 패션 및 뷰티 블로그로 시작했을 수 있지만, 초기 청중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인 후에 는 다양성과 광범위한 콘텐츠 주제를 우선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은 흑인 여성을위한 Unbothered, 라틴계 여성을위한 Somos와 같은 하위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2016 년에는 14 세 이상을 착용하는 미국 여성의 67 %를 대표하기 위해 재고 사진에 더 큰 모델을 사용하기로했습니다. 리파이너리는 자신을 페미니스트 원인의 챔피언으로 간주했지만, 멋진 온라인 주제로 여겨졌으며, 종종 인기있는 온라인 주제에서 발췌 된 헤드 라인이 귀엽고 초초 한 사이트 미학에 싸여 밀레니엄 세대 여성에게 호소력을 발휘했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George Floyd) 의 경찰 살해가 전 세계에서 몇 주 동안 항의 시위를 시작 했을 때, Refinery29가 Instagram 페이지 에 Black Lives Matter 콘텐츠를 게시하는 많은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이 회사의 흑인 직원은 충분했습니다.

“@ Refinery29 님,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지난 6 월 2 일 Google 뉴스 랩에서 근무한 전직 직원 인 Ashley Alese Edwards 는 다음과 같이 트윗했습니다.“그러나 실제 동맹 관계는 어떤지 아십니까? 흑인 직원을 공정하게 대가로 지불하고, 흑인 여성이 최고의 리더십 직책을 맡게하고, 흑인 직원이 매일 경영진으로부터 처리하는 소소한 공격에 대처합니다.”

Hey @Refinery29, cool blacked out homepage! But you know what real allyship looks like? Paying your Black employees fairly, having Black women in top leadership positions & addressing the microagressions your Black employees deal with from management on a daily ba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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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전, 다른 전직 직원들은 자신의 이야기로 트윗에 답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영진이 요리사를 위해 흑인 직원을 착각 했다고 크리스틴 바 베리 치 편집장 은 누군가가 그녀가“ 말다툼하다 ”고 말했기 때문에 회의에서 울었습니다. 인종에 관해, 백인 재능 감독 이 백인 여성들로 가득 찬 회의에서 흑인 인턴 과 대화를 나누었고 , 같은 남자가 다른 흑인 여성 직원에게 스테이플러를 던졌다는 소문이 있었다. 이 체인은 신속하게 해시 태그 # BlackAtR29로 발전했으며, 정유 공장의 독성 회사 문화에 대한 수십 가지 이야기의 허브 역할을했습니다. 이제 그들을 컴파일 하기 위한 트위터 계정이 있습니다.


2015 년 Christene Barberich 편집장 29
 존 람 파르 스키 / 게티 이미지

Khalea Underwood 는 6 월 5 일 자신의 이야기 를 트윗했습니다 . 그녀는 2017 년에 자연 머리카락에 중점을 둔 미용 작가로 고용되어 흑인 여성에 대한 내용을 쓰고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그 역할에 따라 토큰 화, 그녀의 직책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중복 라운드 업 및 가짜 격렬한 핫 테이크"로 인해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편집자들이 작가의 작품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경이로운 문화에 대해 설명했으며 고위 직책으로 이사하고자하는 욕구를 표명했을 때 벽으로 막혔습니다. 스트레스는 그녀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불안 발작으로 이어졌습니다.


"정유, 나에게 항상 꿈의 직업이었다"고 그녀는 복스에게 말한다. “저는 친구와 가족이 관련시킬 수있는 콘텐츠를 만들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은 여성 미디어에 의해 무시되었던 공간입니다. 저는 하워드 대학교에 다니는 흑인 여성입니다. 그래서 흑인 여성의 목소리를 높이고 흑인 여성을 볼 수 있도록하는 것이 항상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정유 공장이 그렇게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그러나 진보적이고 페미니스트적인 브랜드로서 R29의 이미지에 직면 한 가십과 고양이 애는 좋은 일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편집증을 느꼈습니다. 때때로 나는 내 옆을 보며 한 고위 편집자가 사람들이 쓴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분명히 편애가 있었고, 나는 단지 우리 사이에 훨씬 더 경쟁력을 유발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 배타적이되었습니다. 나는 이미 부끄러워하는 사람이지만, 판단을받을 까봐 전혀 말하고 싶지 않다. 그건 살 길이 없어요.”


2017 년 7 월부터 2020 년 1 월까지 Refinery29의 패션 뉴스 편집자 인 Channing Hargrove는 비슷한 이유로 회사에서 일하게되어 기뻤습니다. [공개 : Hargrove는 현재 여성 관객이 많은 지금 막판 된 Vox Media 사이트 인 Racked의 동료이기도합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 앞에서 매달려 있다는 약속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Refinery의 정신에 대해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외모와 의견에 모두 만족할 수있는 사람들에게만 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경영진과 공감할 필요가없는 것들로 성공하기 시작할 때까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사례는 역학을 분명하게 완화시켜줍니다. 2019 년 2 월, Hargrove는 백인 여성이 갑자기 금 보석류가 세련되었다고 결정 하는 바이러스 성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 그러나 편집장 인 바 베리 치 (Barberich)는“이탈리아 여성들이 몇 년 동안 금 사슬을 입었 기 때문에”기사에 대해 화를 낸 백인 여성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을 때 하그로브가 사과를 썼다는“마음”이었다. 궁극적으로 사과는 불필요하다고 결정되었지만 Hargrove는 상황이 경영진과 편집장과의 관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Hargrove는 정유가 정유에서 큰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한 관리자는 아침에 도착했을 때 Barberich에게 칭찬을 시작하라고 말했습니다.“그녀는 모든 문제가 있고 그녀가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Hargrove는 회의 중에 Barberich가 자주 울면서 정유 공장이 여성의 힘을 주장한다고 주장했다. 하그로브는“나는 크리스틴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나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말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주로 백인 직장에서 흑인 여성에 대해 읽은 기사는 자신의 상황을 완벽하게 묘사하는 것 같았습니다. 1 월, Zora 잡지는 흑인 여성이 얼마나 자주 자주 일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흑인 여성이 사무실 애완 동물에서 사무실 위협으로 갈 때” 라는 제목의 기사를 출판했습니다. 그들은 상사들에게 사랑을 받지만,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거나 기존 질서에 도전하자마자, 많은 백인 관리자들이 흑인 여성을 고용 할 때 그들이 원하는 말, 관계는 시끄러워지고 위협이된다.


이 이야기에 대한 인터뷰에서 기사를 제기 한 사람은 Hargrove만이 아닙니다. 밀레 니얼 여성을위한 또 다른 멋진 패션 미디어 브랜드에서 비슷한 계산이 이루어졌습니다. Man Repeller에서 20 대 초반에 자신의 블로그를 주요 미디어 회사로 전환 한 부유 한 패션 영향력자인 Leandra Medine은 최근 시위자들과 동맹을 표명하는 공개 서한을 출판 했습니다. 그 의견은 즉시 청각 장애를 겪은 독자들과 전직 직원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2017 년 Girlboss Rally에서 연설하는 맨 리 펠러 설립자 Leandra Medine
 신디 오드 / 게티 이미지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미국을 강타한 직후 해고당한 여러 직원이 어떤 일을했는지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 “저는 Crystal [Anderson]을 좋아했습니다.”라고 여러 사람들의 감정을 반향했습니다. 이에, 메딘은 공개 사과를 서면, "월요일에 발표 된 편지 내가 남자 펠러가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할 계획 방법에 대한 불충분 한 설명을 제공,하지만 난 충분히 이미 운영하고있는 방법을 제시하지 않았다."


“이전의 POC 직원은 COVID-19 기간 동안 보내졌지만,이 '사과'는 얼굴을 때리고 정직하게 수치 스럽습니다.”라고 전 직원 Sabrina Santiago는 말했습니다. “나는 어떤 역량으로도 손을 뻗지 못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것이 인종 차별주의 행동을 다루기위한 또 다른 시도라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비밀 유지 계약서에 서명했기 때문에 익명을 요구 한 Man Repeller의 전직 컬러 직원은 회사에 편애와 쾌락의 문화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임기는 지난 몇 달 동안 Medine이 자신을 완전히 무시했다고 말합니다. “다른 직원들은 내가 울고있는 것을보고 '무슨 일입니까? 뭐가 문제 야?'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아, 맙소사, 정말 미안하다.' "모든 것이 정말 시끄 럽습니다."

2016 년 대상 컬렉션의 영향력있는 오찬에서 창립자 힐러리 커와 캐서린 파워
 마이크 윈들 / 게티 이미지

Medine은 Vox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는 현재 직원과 이전 직원의 피드백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Man Repeller가 앞으로 몇 달 안에“중요한 차이”를 메우기 위해 채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Instagram 에서 회사에서“뒤로”돌아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


댓글 섹션의 또 다른 반란은 패션 및 미용 사이트 인 Who What Wear  더 많은 콘텐츠를 블랙 크리에이티브 및 브랜드에 전념하기 위해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대해 Instagram을 게시 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많은 전직 직원들이 마스트 헤드에있는이 사이트의 역사적인 흑인 부족, 그리고 색채가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의 다양성 부족을 비난 한 회사 문화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17 년 콘텐츠의 다양성과 다양성에 대해 질문했을 때 전사적 회의를 기억하십니까?" 하나를 읽으십시오. "1. POC 적용이 충분하지 않다는 반쯤 답변을 받았습니다. 2. 그 이후로는 진전이 거의 없었으며, 내가 본 경험과 개인적 경험으로 WWW는 흑인 여성을 직원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머무는 사람들은 백인 여성들의 군대와 같은 속도로 승진하지 않습니다.”

Who What Wear의 전직 사본 편집자는 이름을 묻지 말라고 Vox에 이메일로 썼다.“우리가 밀어 붙일 때 문자 그대로 '사무실에서'내 이야기에 다양성을 추가해야합니다 ' 20 명 이상의 마른 백인 여성과 무색의 인물을 특징으로하는 프랑스 여자 라운드 업 같은 모습으로 돌아 왔습니다. 또는 스트레이트 커플 만 포함 된 결혼식 검거. 또는 싱글 플러스 크기의 여성이나 의류 아이템을 다루지 않은 트렌드 스토리. 그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 중 어느 것도 흑인 직장 여성이 많은 직장에서 대우받는 방식을 경험했거나 본 적이있는 사람에게는 충격적이거나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브랜드, 인플 루 언서 및 유명인들로부터 George Floyd를 살해 한 결과, Black Lives Matter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의 대머리는 위선을 직접 목격 한 사람들에게 큰 걸림돌이었습니다. 고객과 직원은 L' Oréal, Reformation 또는 여성 사회 클럽 The Wing 과 같은 표면적으로 진보적 인 브랜드 , Lea Michele와 같은 유명인, Bon Appétit, Vogue 및 New York Times와 같은 출판물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이번에는 실제로 듣고 있다는 것입니다. Christene Barberich는 첫 번째 # BlackAtR29 게시물 후 1 주일이 채되지 않은 6 월 8 일에 사임하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그녀는“우리는 더 나은 일을해야한다”며 회사가 새로운 글로벌 편집장을 찾고 있으며 창업자 의 공개 사과 편지를 찾기 시작했다는 소식과 함께 썼다 Leandra Medine은 Man Repeller로부터 “뒤로 물러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귀족 Nast는 드세요의 편집장 아담 Rapoport의 사임에 비추어, 그것은 (CEO 로저 린치에도 불구하고 다양성과 임금 평등에 대해 "내부 연구"를 실시한다고 발표 자신의 직원을 비난 회사의 다양성 문제에 대해). 안나 윈투어, 보그 편집장내부 이메일로 사과하고 임기 중에 인종 관련 "실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진다고 말했습니다.


Refinery29의 팝업 박물관 29Rooms의 사진.
 매트 윈켈 마이어 / 게티 이미지


흑인이 아닌 POC 저널리스트들은 흑인 동료들에 의해 색채를 받아 미디어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Prachi Gupta는 2015 년 전통적인 여성 잡지가 더 어려운 뉴스를 다루고있는 코스모 폴리탄의 정치 기자로 고용되었습니다. 그녀는“갈색 여성이되는 것이 상당히 중요했고 페미니스트 문제에 관해 글을 쓸 수있는 플랫폼을 가질 수있게되었다”고 말했다.


코스모는 유명한 인터뷰와 잡지의 정치 보도의 얼굴 역할을 할 수있는 직책에 그녀를 매각했다. 그러나 Gupta는 Ivanka Trump와의 특히 강력한 인터뷰와 같은 헤드 라인 제작 뉴스를 발표했을 때 CNN 및 MSNBC와 같은 TV 채널에 대한 그녀의 작업에 대한 모든 요청을 거부해야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녀가 이유를 물었을 때,“뒤로 밀고 부하를받는 것으로 여겨졌다.”


그녀는 답을 얻지 못했지만 독자와 광고주를 소외시킬 우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도널드 트럼프에 대해 실제로 이야기하면서 정치적 범위를 완전히 다루고 싶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Cosmo 브랜드를 명백한 백 백제 우월성 값과 연관시키는 것은 너무 논란의 여지가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Teen Vogue의 Lauren Duca와 같은 다른 여성 미디어 사이트의 작가들은 2016 년 선거에서 케이블 뉴스에 출연 한 후 경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재 바이러스 성 트위터 스레드에서 Gupta는 Cosmopolitan.com의 최고 편집자와 의 만남 을 설명 했습니다 . "비전문가를 넘어 섰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정직하게도, 그것은 내 직업 경력에서 가장 굴욕적인 경험 중 하나 였고 그 순간 나에게는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곧 떠났습니다."

이와 같은 경험은 미디어의 다양성 부족에 대해 부분적으로 책임을 져야합니다 .2018 년 에 미국 여성 신문사 직원의 8 % 미만을 대표 하는 컬러 여성은 이러한 이야기를 앞당기는 것이 매우 위험한 이유이기도합니다.



굽타는“역사적으로 백인 기관의 유색인으로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백인들이 차지하는 이러한 직업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유는이 순간에 행동이 직장을 더 평등하게 만드는 요소가 될 것이며, 흑인 기자와 다른 색의 기자들이 실제로 우리가하는 일을 할 수있는 장소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고 싶고,이 곳에서 번성하고, 실제로 그곳에 머무르고 순위를 올리십시오.”


중요한 사직 편집장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만든 문화는 내용의 깨달음에 관계없이 실질적인 구조적 변화없이 계속 남아있을 것입니다.


언더우드는“블랙 볼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런 이야기를 할 때는 항상 주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는 사람들이 방금 불평하거나 짓 ite은 생각을하고 올바른 이야기를 듣지 못하는 것에 대해 긴장했다. 그러나 우리 이야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전 동료들과 함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유효합니다. 우리의 목소리는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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