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E

검역소는 우리를 변화 시켰습니다

by 이미행복 2020. 6. 13.


 

검역소는 우리를 변화 시켰습니다 – 그리고 모두 나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사후 잠금을 유지하려는 8 가지 새로운 습관이 있습니다.

등산객들은 홍콩의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책으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매일 운동하고 자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사람들이 사후 잠금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습관 중 두 가지입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Anthony Wallace / AFP

도시가 다시 열립니다. 잠금이 해제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느리지 만 부분적으로“정상”으로 돌아 오는 것을 엿볼 수 있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 이 우리를 변화 시켰 습니다. 잠금 상태에있는 것은 균형 잡힌 일에 꽤 잔인하지만 놀랍게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보존 할 가치가있는 검역 생활에 대해 몇 가지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생각하지 않고 받아 들일“정상”의 기본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는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돌아가는 것이 옵션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랑하는 사람들의 상실을 애도하는 사람들은 비극적이고 돌이킬 수없는 상실을 겪었습니다. 일자리를 잃은 수백만 명이 돌아갈 일이 없으며 많은 필수 노동자들이 많은 선택없이 전염병을 겪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고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은 여전히 집에있는 것이 좋습니다 .


동시에, 몇 달 동안 검역소에 살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권을 주었던 일부 사람들은 우리 삶에 반영하고 잠재적으로 그들을 재설정 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직업이 자신의 삶을 정의한 근로자들은 이제 모든 생산성이 무엇인지 , 그리고 우리 는 과잉 경쟁 자본주의의 척도에 의해 우리 자신의 가치 를 측정 할 것인지 묻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성공적으로”보이게 한 것들이 실제로 비참 하거나 위태 롭 거나 육체적으로 불쾌감을 느끼게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검역소는 새로운 습관과 새로운 생활 방식을 실험 할 수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그들은 포스트 락다운 세계에서도 이러한 것들 중 일부를 계속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물었다 그들이 검역에서 등장으로 유지하고 새로운 정상에 그들의 방법을 우연히 발견 할 변화하는 특정 말해 복스 리더. 미국에서 아랍 에미리트, 포르투갈에서 파키스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1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응답했습니다. 응답에서 몇 가지 광범위한 경향이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8 가지입니다.


1) 소비 감소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답변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가제트 나 옷과 같은 신소재 제품을 구매하는 데 돈을 덜 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문을 닫고 지출하지 않는 것은 많은 소비자 행동이 행복을 지속시키는 것이 아니라 즉각적인 만족에 관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또한 식당에서 덜 자주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폐쇄 중에 식사를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있었으며, 일부 사람들은 가정식 식사의 맛을 발견했습니다.


몇몇은 그들이 더 자주“수정하고 행하기”를 바라 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불가능하고 새로운 것을 사야 할 상황에서, 응답자들은 돈을 쓰는 곳을 더 염두에두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의 23 세 일러스트 레이터이자 디자이너 인 노라 자이드 (Nora Zeid)는“소비자들에게 소규모 소비재를 향한 소비를 유도하는 경향이 더 크다”고 말했다. "최근에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대기업과는 달리 어떻게 생존 할 가능성이 적습니까?"


2) 속도를 늦추고 부담을 덜어 라

우리 집에 갇히게되면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인생을 돌진하면서 수년간의 시간을 보냈고, 상황을 쫓는 것이 우리를 비참하게 만들었더라도“올바른”일자리를 얻고“올바른”행사에 참석하도록 압력을 가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검역은 제가 어렸을 때보 다 느리게 느리게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20 대와 석사 프로그램을 통해 저는 반나절 동안 계속 이동했습니다. 나는 항상 바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말했지만, 지난 2 개월간의 강제 둔화로 인해 내 인생이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라고 요구했습니다.”라고 미국의 한 Vox 독자는 말했다. 익명으로 유지하십시오. "저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측면, 즉 가치있는 모든 사람들을 호흡하고, 반영하고, 집중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내 인생의 공간에 어떤 모습을 보일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젊은 응답자들은 이제 일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자신들에게 더 적은 직업 압력을 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노인이 Covid-19가 오기 전에 은퇴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염병이 그들을 마침내 밀어 붙였다. 그리고 이미 은퇴 한 일부 사람들에게조차도 폐쇄로 인해 생겨난 삶의 속도는 안도감이되었습니다.


전염병 후 목표는 조지아 주 사바나에 사는 패트리샤 머레이 (Patricia Murray)는“일종의 헌신으로 깨어나는 순간을 채우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처럼 은퇴 한 사람들도 여가가 필요합니다. 나는 유급 일자리에서 한 것처럼 자원 봉사자처럼 일하는 것 같습니다. 속도를 늦추는 것은 제가 한 가장 큰 변화이며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속도를 늦추는 능력에는 많은 특권이 수반됩니다. 노동 인구에서 밀려 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이가 많고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은 소득과 고용주가 제공 한 건강 보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더라도 직장으로 돌아 가야했습니다.


3) 가족과 친구들의 우선 순위 지정

칩이 다운되면 누가 당신을 위해 실제로 등장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이 힘든시기에 그들과 함께했던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죽고 나서 오랫동안이 그룹이 그들의 투자를 다시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Syracuse University의 최근 졸업생 Andrew Goldberg는“Quarantine은 사람들에게 자신에 대한 느낌을 알려 주어야 할 필요성을 강화했습니다. “사회적 소란과 집에서 지내고있는 명령을 통해 세상과 격리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몇 주가 지날 무렵, 나는 내가 정신을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내가 관심있는 사람들이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하게 알도록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전염병의 기이하고 전례없는 본질로 인해 오랫동안 말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갑자기 그들은 어딘가에 가족이나 오래된 대학 룸메이트와 함께 줌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은퇴 한 언어 병리학자인 낸시 스킨 너 링어 (Nancy Skinner Ringier)는 “지난 몇 주 동안 나보다 나이가 많은 조카들과 대화를 나눈 적이있다”고 말했다 .


4) 고도로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윤리적 행동과 행동주의

이것은 아마도 가장 고무적인 반응이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세계 보건 위기가 그들에게 우리 모두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 주었고, 유행병이 끝난 후에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계속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자선 사업에 더 많은 기부를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며 더 정치적 행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 주 태즈 웰 카운티의 에린 브라운 (Erin Brown)은“내가 소속 된 3 개의 서로 다른 카운티 상호 원조 연합 의 본부를 유지하고 싶다 ”고 말했다. “저는 현재 배달 자원 봉사자와 필요한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 기부금을 저장했습니다. 인터넷 패키지의 일부인 내 유선은 이전에는 사용되지 않았지만 이제는 상호 원조 연락처입니다. 저는 그 세 군데 모두 근처에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앞으로는 상호 원조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찰의 잔인성에 대한 항의는 또한 인종 정의를 위해 싸우기 위해 수백만 명을 아연 도금했다.


“오래 동안, 나는 최신 뉴스를 따라 가지 못했습니다. 미국이 27 세인 애드리안 드로이 (Adrian DeRoy)는“왜 세상이 똥쇼이고 내 정신 건강은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의 도전에 맞서기 위해 흑인 공동체가 다시 떠오르면서 나는 세상을 느리게 보았지만 여기에서 시위와 함께 단계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기대. 어쩌면 우리가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이전보다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5) 매일 운동

이것은 또 다른 매우 일반적인 응답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체력을 갖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멈춤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달리기, 요가 및 기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매일 매일의 운동이 삶을 향상시킬 수있는 정도에 놀랐습니다.


“집을 떠난 변명으로 인해 나는 매일 운동을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짧은 조깅을해도 얼마나 큰 차이가 나는지 놀랍습니다!” 미국의 복스 리더 인 Katie Reynolds가 말했습니다. “수면이 좋아지고, 뇌가 더 깨끗 해지고, 기분이 좋아지고, 다른 좋은 습관을 유지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적어도 땅에 얼음이 다시 올 때까지이 습관을 확실히 유지할 것입니다.”


6) 제빵, 채식 요리 및 허브 재배

효모에 대한 집착은 실재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스타터에 대해 빛나는 말을 썼습니다.


“나는 효모 스타터를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다른 애완 동물과도 같습니다.”New Orleans에 사는 Matthew Schreiber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빵을 굽는 것 외에도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같은 것을 계속 발효시키고 일반적으로 더 많은 음식을 요리하여 가공 식품을 덜 먹을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사람들은 더 많은 채식 식사를하고 고기를 먹지 않기를 원합니다. 충동은 일부 미국 식료품 점에 육류 부족이 있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중국의 살아있는 동물 시장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일으킨다는 사실 과 공급하는 거대한 공장 농장에 대한 지식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미국 육류의 99 %도 전염병 위험이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은 파티오에서 민트와 실란트로 같은 허브를 키우거나 창턱에 작은 유리 잔에 셀러리와 파와 같은 야채를 재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이 반응을 일으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미국인들이“승리 정원”에서 과일과 채소를 재배했을 때 제 1 차 세계 대전과 제 2 차 세계 대전을 연상시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충동은 불확실한시기에 심리적 안락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공급망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보호 수단을 제공합니다.


7) 자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야외에 들어가는 것은 폐쇄 중에 건강을 유지하는 중요한 방법이었습니다. 특히, 부모들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뛰어 다니고 약간의 에너지를 방출 할 수있는 기회를주기를 원했습니다 (솔직히 아이들의 부모의 정신 건강에 중요 할 것입니다).


“저는 아이들과 함께 현관에서 '조용히 듣는'일과 관련된 아침 일과를 개발했습니다. 애틀랜타의 화가 샤론 라핀은 이렇게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자연 세계에 다시 연결할 기회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것의 리듬과 탄력성은 우리의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뉴욕 북부 지역의 Camille Costa Nerney는 “저는 산만하지 않은이 구역에 머무르면서 자연 세계 (하이킹, 카약)를 이용하고 캠핑카를 타고 여행하면서 남편과 함께있는 시간을 즐기고 싶습니다 .


8) 가능하다면 집에서 일하기

전 세계의 폐쇄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갑자기 집에서 일하게되었습니다. 사무실과 마찬가지로 집과 스웨트 팬츠의 안락함 속에서도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집에서 일할 수있는 것은 특권입니다. 즉, 원격 작업이 9-5 사무실 작업만큼 실용적이지 않다는 신화는 바로 신화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일하는 것이 실제로 독특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상담 심리학자이며, 클라이언트 작업을 원격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계속 원격으로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라고 Raphael Doval-Santos가 말했습니다. "나의 실무는 더욱 세계화되고 새로운 고객은 더 이상 내 도시에 있지 않습니다."


몇몇 응답자는 더 이상 출퇴근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오염이없고 수면이 많으며 스트레스가 적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이것을 좋아합니다. 필리핀 데이터 관리 회사의 36 세 고객 서비스 팀장 인 Hermee Sorneo 는 이렇게 말합니다. "가정에서 일하는 데 많은 이점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유행성 유무에 관계없이 적어도 3 개월 동안 10 년마다 한 번씩 자발적으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유행성 유무에 관계없이”요점은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유행하는 세계에서 새로운 습관을 유지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할 것입니까?


새해 결심을 시도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새로운 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행동 변화를 전문으로하는 심리학자들은 당신이 성공을 거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금 할 수있는 일이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으로 반복되는 월별 기부금을 설정하거나 침대 옆에 운동화를 두어 아침 런닝을 즐기도록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 행동에 참여할 때마다 자신에게 보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외부 보상이 아닌 본질적인 보상으로 만드십시오. 따라서 매 실행 후 스무디에 도달하는 대신 일시 정지하여 느끼는 추가 에너지와 힘을 맛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새로운 습관을 들이지 않고이 유행성 질병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괜찮습니다. 때때로 생존은 그 자체로 성취됩니다.


“내 검역으로 좋은 습관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검역소에서 좋고 나쁘거나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들이 괜찮다 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 23 세의 가정 건강 보조원 인 Farishta Saifi 는 말했습니다 "세계는 지금 ​​무서운 곳이며, 하루 만 더 사는 것만으로도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