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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가 세상의 아이들을 바꾸는 방법

by 이미행복 2020. 6. 16.
Covid-19가 세상의 아이들을 바꾸는 방법

 

발코니에
앉아있는 소녀는 자신이 그린 그림과 함께 포즈를 취합니다 (Credit : Reuters)






데이비드 롭슨
학문적 성공에서 사회적 기술 및 정신 건강에 이르기까지, 대유행은 오늘날 어린이들에게 위기이며, 낙진은 평생 동안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전필종축하합니다


오늘날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자라면서 그들은 자신을“ 잃어버린 세대 ” 로 보았을 것이며 , 그의 삶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전염병의 그림자에 영원히 빠질 것입니까?


학교 폐쇄는 Covid-19가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눈에 띄는 논란 중 하나입니다. 유네스코에 따르면, 190 개국에서 약 16 억 명의 학생들의 교육이 지금까지 영향을 받았으며 이는 세계 취학 연령 아동의 90 %입니다. 그리고 글을 쓰는 시점에서이 어린이들 중 절반 정도의 학교를 개설하기위한 명확한 계획은 아직 없습니다.


학교 폐쇄가 바이러스의 전체 확산을 포함하여 수행 한 정확한 역할에 대해 많은 논쟁 이있었습니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에서 처음보고 된 지 5 개월이 지났는데, 이는 그 전송과 특정 측정의 효과를 설명하는 데이터가 여전히 고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노팅엄 대학교의 공중 보건 및 역학 부서의 Richard Armitage에 따르면, 학교 폐쇄의 효과에 관한 합법적 인 과학적 질문은 조기 재개 를위한 정당화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 "증거의 부재가 반드시 부재의 증거는 아니다"고 그는 말한다.


우리는 밀집된 실내 공간에서 전파가 더 높으며, 어린이에게 위험이 성인을 가르치는 위험만큼 높지는 않지만 바이러스는 매우 극단적 인 반응 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아과의 경우는 적다 . 결정적으로, 어린이는 조부모와 같이 가장 취약한 사회 구성원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보균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까다로운 위생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안에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정상으로 완전히 복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격리 상태에서 고립 된 생활의 다른 스트레스와 결합 될 때,인지, 정서적, 사회적 발달을 지연시키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기에 가장 중요한시기에 정신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가장 빈곤 한 사람들은이 모든 효과에 가장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몇 년 동안 영향을 미치면서 전 세계의 기존 불평등이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rmitage는“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전염병 위협이 사라지면 가장 적은 리소스를 확보 할 수있는 가장 불리한 어린이들입니다.


교육 시간은 어린이의 성숙을 돕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크레딧 : 게티 이미지)

교육 시간은 어린이의 성숙을 돕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크레딧 : 게티 이미지)

벨기에 루벤 대학교의 사회 학자 Wim Van Lancker와 같은 일부 전문가들은이를“제작 의 사회적 위기 ”라고 설명했다 .


사실은 무엇입니까? 너무 늦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달성 격차

먼저 아동의 지적 발달에 대한 결과를 고려해 봅시다.

이러한 영향에 대한 단서 는 눈으로 인한 단기 학교 폐쇄 연구에서 비롯됩니다 2007 년, 워싱턴 DC 아메리칸 대학교 (University of Washington) 아메리칸 대학교 (University of American University)의 공과 교수 인 Dave Marcotte는 메릴랜드의 3, 5, 8 학년 학생들의 표준화 된 시험 점수를 조사했습니다. 학교 폐쇄의 효과는 가장 어린 아이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매일 잃어버린 어린이는 약 0.57 % 더 적은 아이들이 읽기와 수학에서 예상되는 성적에 도달했습니다. 평균 학교는 날씨가 나빠서 전체 약 5 일 동안 약 5 일을 잃었습니다. 그 결과 전체 합격률이 약 3 %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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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기간이 비교적 짧은 경우에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위기에서 고려해야 할 것은 놓칠 수있는 학습 기회가 아닙니다. 더 심각한 문제는 학교가 장기간 문을 닫을 때 많은 어린이들이 이미 알고있는 것을 잊어 버리기 시작합니다. 즉, 치료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Marcotte는 학년도 동안의 어린이의 발전에 대한 연구를 지적합니다. 예상 할 수 있듯이 대부분의 어린이는 학기 내내 꾸준한 향상을 보이나, 여름 방학 동안 , 특히 수학과 같은 과목에서 때때로 퇴보 할 수 있습니다 . Marcotte는“미국에서 한 해 동안 얻은 것의 약 25 %가 여름 동안 손실됩니다.


학교가 9 월까지 다시 문을 열지 않으면 많은 어린이들이 학교를 떠나 20 주 이상을 보냈을 것입니다. 교육에서 전례없는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기존 데이터를 단순히 외삽 할 수는 없습니다. Marcotte는“학습 손실이 선형 적으로 증가하는지 또는 그 자체로 그보다 더 큰 화합물 일 수 있는지 모릅니다. 점을 감안 교육에 소요되는 시간은 성인 IQ를 형성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이 자신의인지 능력에 심각한 평생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Marcotte는 원격 학습을 시도하면 이러한 장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하지만, 그 차이를 완전히 보완 할 수 있다는 회의적입니다. “실제로 연결하고 동료들과 시간을 보내고 수업에 집중하는 것은 같은 방에 있고 참여할 때 훨씬 쉬워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아이들은 부모와 보호자의 걱정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불안한시기에 자라게되면 결과가 초래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 : EPA)

아이들은 부모와 보호자의 걱정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불안한시기에 자라게되면 결과가 초래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 : EPA)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일부 학생들은 정상적인 학교 방학 동안보다 실제로 더 많은 퇴보를 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음악 수업, 박물관 및 도서관 여행, 여름과 같은 지적 영양이 풍부한 활동에 대한 기회도 없기 때문입니다. 캠프. 아이들은 학교에서 배운 것들에 대한 규칙적인 강화와 세상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과 이해를 넓힐 수있는 모든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불평등 확대

모든 어린이가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받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것이 부유 한 가족과 가난한 가족 사이의 교육 성과에서 (이미 매우 중요한) 격차가 커질 것을 두려워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여름 방학 동안의 학습 손실은 아동의 배경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부유 한 어린이는 그 기간 동안 실제로 읽기 성능을 향상시키는 반면, 휴일 동안 교육 자원이 적기 때문에 더 큰 손실을 보이는 경향이있는 가난한 가족입니다.


정부는 홈 스쿨링을 장려하고 있지만, 좋은 컴퓨터와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통해 학교의 자원에 접근 할 수 있고 조용한 공부 공간이 필요합니다. 홈 스쿨링은 또한 학부모 자신이 수업을 도울 수 있도록 충분한 교육을 받고 시간이 충분하다고 가정합니다. Armitage는“이 가정은 불행히도 항상 항시 유지되지 않으며, 이는 많은 어린이의 학업 개발이 학교 폐쇄 기간 동안, 특히 소외 계층 출신의 학생들의 학업 개발이 중단되어 달성 격차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영국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부유 한 가정의 아이들은 가난한 가정의 아이들보다 가정 학습에 약 30 %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Van Lancker는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조용한 학습 공간에 대한 접근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문제라고 동의합니다. "이것은 빈곤층과 과밀 한 가정에 사는 아이들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몇 달 동안 매우 많은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린이 그룹이 많이 배울 수 없었기 때문에 다음 학기가 다시 시작될 때 그 격차가 커질 것입니다."


잠금은 1 세대 이민자 자녀에게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집 밖에서 외국어를 배우고 연습 할 기회가 적기 때문입니다.


학교가 다시 문을 연 후에도 이러한 불평등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 런던의 씽크 탱크 인 Institute of Fiscal Studies의 Sarah Cattan, Sarah Cattan과 동료 앨리슨 앤드류 (Alison Andrew)의 연구에 따르면 가난한 가정은 자녀가 교육에 복귀하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앨리슨 앤드류는“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받는 사람들에 대해 나올 증거를 통해 배경이 열악한 사람들이 노출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가난한 가정의 개인들 사이에서 우려를 증가시킬 수 있

습니다."


청소년기에 가장 중요한시기에 유행성 독감이 정신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redit : EPA)

청소년기에 가장 중요한시기에 유행성 독감이 정신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redit : EPA)


실직과 같은 바이러스의 경제적 영향은 일반적으로 빈곤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폭 된 계급 분담을 구성하기 위해 아무 것도 행하지 않으면 그 효과는 몇 년 동안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Van Lancker는 이렇게 말합니다.“어릴수록 나이가 들수록 성인 생활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효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

아동의 지적 발달이 이러한 셧다운의 가장 명백한 희생자 일 수 있지만, 결코 위험에 처한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교사들은 종종 학생들의 정신 건강 악화를 발견하고 치료를 받도록 격려하는 최초의 사람들이며, 많은 학교들이 현장에서 상담과 심리 치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경우 약 13 %의 청소년이 학교에서 정신 건강 관리를받습니다 . 실제로 정신 건강 문제로 치료받는 취약한 청소년의 35 %에 해당하는 상당한 청크의 경우 학교는 문제에 대한 유일한 지원의 원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형제 자매를 가진 어린이는 더 빠른 속도로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최악의 영향을받는 어린이 일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도움을 제공 할 수도 있지만 소위 "정형 건강 서비스"는 이상 학습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상적인 학습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공중 보건 대학 (University of Minnesota)의 에즈라 골 버스 타인 (Ezra Golberstein)은 이렇게 말합니다. 다시 한번, 아마 가장 고통받는 가장 가난한 가정 일 것입니다.


학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지 않으면 교사와 카운슬러는 의심되는 학대 사례를보고 할 수 없습니다. Armitage는“많은 어린이들에게 가정은 불쾌하고 바람직하지 않으며 안전하지 않은 곳이며 학교는 필요한 보호소를 제공합니다.


Golberstein는 발견 플로리다에서 데이터의 최근의 분석에 저를 지적 27 %의 감소 3 월과 4 월 (2020) 동안 학대의 주장의 경우를 . 이 기간 동안 학대자가 자신의 길을 걷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폐쇄 결과로 많은 사례가보고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합니다.


슬픈 사실은 전염병에 걸쳐 아동 학대의 양, 그리고 실제로 모든 종류의 가정 학대가 증가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Van Lancker는“사람들이 과밀 한 가정에 갇혀 박탈 된 환경에 살고 있다면 이미 가정 폭력에 대한 높은 가능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현재로서는 이러한 많은 범죄가 대유행에 의해 숨겨 질 수 있습니다.


불완전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따라 잡을 수있는 자원이 적기 때문에 글로벌 잠금은 기존의 불평등을 넓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Credit : Alamy)

불완전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따라 잡을 수있는 자원이 적기 때문에 글로벌 잠금은 기존의 불평등을 넓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Credit : Alamy)


청소년기는 정신 건강 문제의 발병 및 치료에 중요한시기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치료하지 않으면 나중에 치료하기가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체포 된 개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유행병에서 자라는 불안과 가족에 대한 두려움을 포함하여이 발발의 광범위한 결과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부모와 간병인의 걱정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질병 자체, 직업 손실 또는 고립의 긴장에 대해 걱정하든 이러한 불안감을 흡수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이에 비해 옥스퍼드 대학교의 정신과의 Louise Dalton과 Elizabeth Rapa는 HIV 또는 암 환자의 어린이에 대한 연구를 지적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종종 자신의 생각이나 행동이 사건의 원인이라고 믿고“마 법적 사고”에 관여합니다. 달튼은“이것들은 불필요하게 스스로를 비난하고 때로는 엄청나게 죄책감을 느끼게된다”고 말했다. 모든 연령의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경우 불확실성과 자유의 상실은 처리하기 어려울 것이며 장기적인 행동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Dalton과 Rapa는 부모에게 이러한 문제와 그 해결 방법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라파는“현재 어린이들의 정서적 요구는 완전히 무시되고있다. 따라서 어린이들에게 질병의 신체적 영향과 전염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했지만 정부 보건 캠페인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어린이]는 이제 바이러스 전염에 관한 전문가이지만, 우리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러한 중요한 것들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 배우지 않습니다."


고립과 신체적 거리가 감정 조절, 자제력 행사, 동료들과의 갈등 관리와 같은 사회 정서 기술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교육 시간은 특히 부모가 집에서 이러한 기술을 모델링하지 않는 경우 자녀의 성숙을 돕는 데 필수적이며 시간 초과로 인해 진행이 지연 될 수 있음이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형제 자매를 가진 어린이는 더 빠른 속도로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는 것처럼 보이 므로 최악의 영향을받는 어린이 일 수 있습니다. (아동 만이 다른 방식으로 혜택을 볼 수 있지만 부모는 예를 들어 홈 스쿨링과 관련하여 개인적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수업이나 박물관 견학과 같은 지적 지평을 확장 할 기회를 놓치면 아이들이 뒤처 질 수 있습니다 (Credit : Alamy)

음악 수업이나 박물관 견학과 같은 지적 지평을 확장 할 기회를 놓치면 아이들이 뒤처 질 수 있습니다 (Credit : Alamy)


골 버스 타인은“우리는 과거에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볼 수있는 비슷한 경험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이들은 환경에 민감하고 반응이 좋으며, 초기의 스트레스 요인은 아동 발달, 정신 건강 및 인적 자본 개발에 영향을 미치므로 걱정이됩니다."


쉬운 답변이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쉬운 해결책은 없습니다. 교육 불평등이 심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교사는 예를 들어 컴퓨터 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작업에 대한 대안을 제공해야합니다. Van Lancker는“교사는 아이들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정부는 또한 어린이들이 필요한 독서 자료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모바일 라이브러리와 같은 체계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것들이지만, 학습을 계속 유지하는 데 실제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장기적으로 학교는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을주의 깊게보고 손실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별한 조치를 고려해야합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Rapa와 Dalton은 부모와 보호자가 전염병의 결과로 온 가족이 느끼는 감정에 대해 자녀와 개방적이고 정직한 대화를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상황에 용감한 얼굴을 대고 싶은 유혹이있을 수 있지만, 근본적인 긴장을 무시하는 것만으로도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최근에 대화를 할 수있는 가장 건설적인 방법을 설명 하는 비디오  만들었습니다 Rapa는“모든 사람이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


부모, 교사, 사회 복지사, 정신과 의사 및 정치인의 공동 노력만으로 우리는 모든 클래스의 아이들이 Covid-19 이후 세계에서 대처하고 번영 할 준비가 된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