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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고나 커피'의 논쟁의 역사로 뛰어 들다

by 이미행복 2020. 6. 13.



'달고나 커피'의 논쟁의 역사로 뛰어 들다


휘핑 된 커피 음료는 "Chow Yun-Fat coffee"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년

 

ISTOCK / GETTY IMAGES PLUS를 통한 JENNIFER GAULD의 사진


"달고나 커피 (Dalgona coffee)"는 COVID-19 전염병의 가장 큰 식품 트렌드 중 하나로 나타 났으며, 아마도 빵 굽기에 이어 두 번째 입니다. 거품 이 많고 휘핑 된 커피 는 인스턴트 커피와 설탕을 강력하게 혼합하여 만들어지며 기본적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피할 수 없습니다. 지난 달에 썼 듯이 , "달고나 커피"라는 문구는 2 월 말에 관심을 끌면서 상당히 새롭습니다. 그 이후로 급증했습니다.


한국판 허니컴 캔디와 이름을 공유하는 현재 트렌드는 한국인 유튜 버들에게 인기를 끌었고,이 모든 것을 시작한 것은 배우 정일우의 1 월 에 마카오에서 휘핑 된 커피 음료를 마시기 위해 업로드 된 한국 TV 클립 이었다 남 중국 아침 포스트 에 따르면 . "달콤한 설탕 사탕 같지 않니?" 해설자 중 하나 인 "달고나 커피"라고 말합니다. 트렌드는 온라인에서 시작되었고 전 세계 사람들이 식료품 저장실 재료와 소셜 미디어에 갇혀 있음을 알게되면서 튀어 나왔습니다.


그러나 음료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여러 문화가 자신의 버전을 주장함에 따라 음료의 원산지와 이름조차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휘핑 인스턴트 커피의 역사와 중요성이 유행성에서 영감을 얻은 소셜 미디어 트렌드보다 훨씬 더 멀리 있다는 것입니다.



"달고나 커피"를 마카오에 연결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정이 음료를 시험해 본 작은 조선소 카페는 혼 키 카페 (Hong Kee Café)로, 이전 조선업자인 렁캄 혼 (Leong Kam Hon)은 직장 사고로 90 년대에 문을 열었을 때 팔이 거의 절단되지 않았다. CNN이 2013 년에 보도 한 바와 같이, 그의 팔이 재 부착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약해진 상태로 인해 대체 직업을 고려하게되면서 조선소 직원을위한 카페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을 여는 과정에서 그는 쿵푸를 배웠고, 이는 힘을 되 찾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노동 집약적 인 커피 음료를 만드는 데 유용함을 증명했습니다.


Leong은 CNN에 2000 년 초반 마카오 그랑프리에 매년 참석 한 "외국인 부부"로부터 인스턴트 커피를 거품이 많은 질감으로 반복적으로 교반하는 기술을 배웠지 만 정확히 어디에서 왔는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달고나 커피"는 온라인에서 "400x 커피"라고도 불리며, 이는 적어도 400 배 이상 교반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eong은 "정말 번거로운"기술을 발견하여 보통 오래된 커피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2004 년 숨은 호랑이 배우 챠우 윤팻 (Chow Yun-Fat)이 혼키를 방문했다. 배우를 감동시키기 위해 Leong은 휘핑 커피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배우는 그것을 좋아했으며, 사람들은 음료를 직접 마시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카페로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CNN에 따르면 간단히 "Chow Yun-Fat coffee"로 알려졌다. 그 명성의 영향은 일시적이지만, 수동식 커피는 트립 어드바이저의 리뷰로 판단 하여 카페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남아 있습니다 .


Leong은 부부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지 못하지만, 커피를 만드는이 기술은 전 세계의 많은 곳에서 인기가있어 실제로 어디에나있을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에 많은 음식 블로그 , 오래된 YouTube 동영상 및 로부터 최근 보고서 경제 타임즈 "pheta (구타) 커피," ", 음료는 긴 포함하여 많은 이름에 의해 인도와 파키스탄에 알려져있다 phenti 후이 커피 " " 피티 후이 커피 ","손으로 coffee은 커피 ","인도 카푸치노 "및 기타 유사한 변형.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달고나 커피"와 똑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즉석 커피와 설탕을 두껍고 거품이 날 때까지 휘핑 한 다음 우유와 함께 제공합니다.





음료의 범위가 더 넓어집니다. 그리스에서는 "프라페"로 알려져 있으며 국가의 " 비공식 국가 음료 "라고 불립니다 리비아 - 어디 음료 "라고 카푸치노 리비아 스타일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음료는 필요에 따라 대가족과 카페도 사용에 냉장고에 혼합물을 유지 수 있다는 일반적인 있도록처럼,"또는 단순히 네스카페로 따라 우리는 음식 입니다 블로그에 . 허프 포 (HuffPo) 가 "인도 카푸치노 (Indian cappuccino)"에 관한 2017 년 포스트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 과정은 쿠바의 상징적 인 카페 쿠바 노에 사용 된 기술과 유사 하지만, 쿠바 음료는 설탕으로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휘젓는다는 점에서 약간 다릅니다.




미국인들은 그것에 관심이 없지만 세계의 많은 비율이 인스턴트 커피를 선호합니다 .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인스턴트 커피는 "전 세계에서 소비되는 모든 소매 양조 커피의 34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라고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 호주 및 동유럽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손으로 coffee은 커피 방법은 간단한 음료를 더욱 생동감있게 만드는 방법 일뿐만 아니라 우유, 우유 거품기 또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필요없는 음료를 근사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집.


한국이 이제 "달고나 커피"에 대한 명성을 얻음에 따라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이 음료의 새로운 명성에 대한 방어책을 세우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트위터 스레드 에서 한 사용자는 사람들이이 기술의 '발견'에 의해 날아가고 있다는 생각에 주저함을 공유했으며 그리스 스타일의 프라페는 우유 부족으로 인해 존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인도 오늘 은 "달고나 커피"의 인기를 심황 우유를 선택하는 것에 비유했다 . "글쎄, 서구는 Dalgona Coffee를 발견하고 그들의 최근 강박 관념에 열중하고있다. 우리가 몇 년 동안 집에서 만들어 온 평범한 오래된 Phenti Hui Coffee? "

아마도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분명히 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소비 습관이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공통적이라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손으로 coffee은 커피 음료는 필요에 따라 만들어지는 단순하고 가정적인 필수품이지만, 미국인들이 점점 더 트렌드를 채택함에 따라 미국에서 "심황 라떼"와 비슷한 길을 가고있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콜럼버스 (Columbusing )"는 백인들이 전 세계에 오랫동안 존재해온 것을 "발견 한"것처럼 행동 할 때 일반적으로 중상급 백인 미국인들에게 판매 될 때 브랜드를 바꾸고 업 스케일링하는 것을 의미하는 속어입니다. 작가 Khushbu Shah 가 2018 년 Taste에서 설명했듯이, 그녀가 수제 질병 치료제로 알고있는 것은 웰빙 군중이 개념을 알게되면 뉴욕에서 $ 8 컵 "골드 라떼"와 로스 앤젤레스에서 $ 7 "골든 허브 토닉"이되었습니다.


유행병 가운데 커피 숍이 슬림 한 사업을하고 있기 때문에 메뉴에 7 달러짜리 "달고나 커피"가 보일 때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불가피 해 보입니다. 그런 일이 생길 때마다 음료는 실제로 집에서 만든 음식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약간의 노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