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E

오즈 박사는 알츠하이머와 엄마가 '더 나아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by 이미행복 2020. 6. 13.




오즈 박사는 알츠하이머와 엄마가 '더 나아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금요일에 발표 된 짧은 비디오에서 오즈는 작년에 알츠하이머 병으로 진단받은 그의 어머니는 질병이 진행됨에 따라 정신적으로 "물을 밟고 있다"고 말했다.


Mehmet Oz 박사는 그의 어머니의 알츠하이머에 관한 비디오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Mehmet Oz 박사는 그의 어머니의 알츠하이머에 관한 비디오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Mehmet Oz 박사 / Facebook

케리 브린


Mehmet Oz 박사는 알츠하이머 및 뇌 인식의 달을 기념하여 어머니의 건강에 대한 정서적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2019 년 9 월, 오즈는 81 세인 어머니 수나가 기억과 사고 능력을 천천히 침식하는 돌이킬 수없는 뇌 질환 인 알츠하이머 병으로 진단했다고 발표했다.


오즈는 여러 가족 사진을 담은 비디오와 함께 "엄마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자주 묻는다. "... 나는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싶었다. 엄마는 나를 인식하고 그녀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지만, 그녀는 기본적으로 물을 밟고있다. 그녀는 더 나아지지는 않지만 더 나빠지지는 않는다."


비디오에서 그는 Suna가 "가까운 사람들에게 그녀의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있다"고 덧붙였다.


오즈는“우리는 매일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나 많은 간병인처럼, 나는 엄마가 더 나아지지 않을 것이고 2 년 전에 알고있는 엄마가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엄마입니다."


오즈는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이 퇴행성 질병에 맞서 싸우도록 돕는 간병인들에게 도움과 조언을 전했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이 알츠하이머와 싸우고있는 사람에게는 중요한 메시지를 가지고있다"고 말했다. "저는 엄마의 알츠하이머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받은 노트에 압도 당하고 감동을받은 적이 없습니다. 알츠하이머 병으로 약 6 백만 명의 미국인을 돌보는 1600 만 명의 보호자가 있습니다."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 인 팁은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혼자서 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그는 또한 사람들에게 경고 표시를 조심하도록 경고했다. Suna가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Oz 는이 병에 대해 잘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거기에 있었다 "는 신호 를 " 간과"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

오즈는“일상을 방해하는 기억 상실, 판단의 변화, 익숙한 작업 완료에 어려움을 겪는 등의 경고 신호를 조기에 인식 할 수있다. "이것은 내가 무수히 많은 시간에 그들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인정하고 진실하게 알고 싶은 단서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오즈는 낙관적 인 메모로 비디오를 끝내고 가족과 간병인에게 희망을 갖도록 요구했습니다.


"(알츠하이머 병)을 문제로 인식하면 가능한 빨리 검사를 받고 치료를 시작하십시오." "우리에게 파이크를 겪을 놀라운 기회가 있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약물 시험 중 일부를 보았고 알츠하이머 치료제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는 낙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귀하는 돌봐야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돌볼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