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E

당신의 개가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30 가지

by 이미행복 2020. 6. 12.



 

당신의 개가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30 가지


불행히도, 우리 강아지는 구어를 배울 수 없으므로 의사 소통 방법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개브라 니 슬라 프

항상 날 내버려두면 안돼

나는 당신이 아마 일하고 바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쉽게 지루해집니다. 일주일에 강아지를 데려다 주거나 개 보모를 데려 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집에 도착하면 나에게 많은 사랑을 전하십시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그의 처벌에서 유죄를 찾고올림 피크 / 셔터 스톡

내가 그렇게 생각한다고해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미쳤지? 나는 당신이하는 감정의 폭이 넓고, 죄책감을 느끼려고 할 때 솔직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보통 당신의 목소리는 정말 시끄러워서 화가납니다. 더 부드러운 음색으로 단단히 훈련시켜주세요. 당신의 개가 비밀리에 당신에게 화를 낸이 15 가지 표시를 확인하십시오 .

꼬리를 흔드는 붉은 고리를 가진 작은 재미 흰색 갈색 개ALEX_DOBRII / 셔터 스톡

꼬리를 흔들 때 항상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꼬리 흔들림은 저에게 일종의 언어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때로는 두려워하거나 불안하거나 화가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꼬리 쐐기의 차이점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강아지의 소음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새우 튀김 새우 양념 소금 먹이를 먹고 기다리는 나무 테이블 야외 레스토랑에 앉아 Shih-Tzu,
Pomeranian 및 Poodle과 강아지가 너무 귀여운 혼합 품종은 애완 동물 소유자입니다퐁 모지 / 셔터 스톡

나는 혼잡 한 파티 나 피크닉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회적인 동물이지만 혼잡 한 곳을 사랑한다는 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 할 때 압도 당하고 무서워집니다. 게다가, 당신이 내 크기라면, 당신은 피해야 할 다리가 얼마나 많은지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애완 동물이 알려주지 않는 50 가지 이상의 비밀을 찾으십시오 .

개는 음식을 봅니다.보이 파어 / 셔터 스톡

나는 형벌이 아니라 보상에 응답한다

당신이 나에게 좋은 일을하도록 대접을 주면, 나는 대접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 좋은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에게 고함을 지르고 내가 나쁜 일을 할 때 일을 지적한다면, 나는 당신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아마도 나쁜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행복 하 게 웃는 개크리스탈 알바 / 셔터 스톡

솔직히 나는 네가 무슨 말을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말했듯이, 당신이 나에게 이야기 할 때, 나는 당신의 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나는 당신의 어조를 이해합니다. 그러니 당신의 고음에 나오는 "애완 동물"목소리로 저와 계속 대화하십시오. 당신의 개가 실제로 당신에게서 원하는 19 가지를 읽으십시오 .

틸트 헤드MPHUONG 사진 / 셔터 스톡

규칙을 항상 바꾸면 혼란스러워

내가 당신을 뛰어 넘을 때 당신은 흥분하지만, 우리가 걷는 동안 임의의 낯선 사람을 뛰어 넘을 때, 당신은 화가납니다. 누구에게 뛰어 넘을 수 있습니까? 소파에 앉을 수 있습니까? 마음을 정하십시오. 나는 단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수
의사 작업의 배경에 아픈 거친 개프레스 마스터 / 셔터 스톡

매년 수의사에게 데려다주세요 ...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말할 수 없습니다

수의사가 내 백신에 대해 건강하고 최신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매년 검진이 필요합니다. 이 약속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생명이나 사망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한"개가 실제로 아프다는 10 가지 침묵 신호를 찾으십시오  .

개는 울타리에 머리를 누워콘스탄틴 사부 시아 / 셔터 스톡

울타리와 장벽은 좋은 것입니다!

나는 길 들여진 개이기 때문에 항상 "로밍을 원한다"는 타고난 욕구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집 주변이나 뒷마당에 장벽과 울타리를두면 안전하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혼합 품종 비글SUTIWAT PRUTTHIPRASERT / SHUTTERSTOCK

피곤하고 차갑고 덥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화장실에 갈 때 나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휴대 전화를 스크롤하는 것처럼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나는 냄새가 섞인 완벽한 장소를 찾아 내 영토를 올바르게 표시해야하며, 당신이 내 가죽 끈을 잡아 당길 때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강아지에 대해 전혀 몰랐던 이 13 가지 믿을 수없는 (그리고 도움이되는)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

애완 동물 머리JOERG HUETTENHOELSCHER / 셔터 스톡

일부 브러시는 나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상점에 갈 때 선택할 수있는 무수한 애완 동물 브러쉬가 있지만 모두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각각의 브러시가 만들어지는 동물과 모피 종류를 읽고 그에 따라 구매하십시오. 내 피부, 모피, 기분이 감사합니다!

작은 래브라도 혼합 된 강아지 노란색 줄무늬 담요에 잠들안나 호이 추크 / 셔터 스탁

평소와 다르게 행동한다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처럼 새로운 특성이나 트릭을 스스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나는 습관의 생물이므로, 당신이 다르게 행동하는 것을 눈치 채면 기회가 생겼습니다. 나는 아프고 수의사를 보러가는 것을 고려해야한다. 당신의 강아지의 꼬리가 당신에게 말하려고 하는 12 가지 비밀을 찾으십시오 .

잠자는 개CHENNARONG THUAMNOK / SHUTTERSTOCK

나는 너처럼 꿈꾼다!

다리나 눈이 잠을자는 중이라면 꿈을 꾸고 있습니다. 당신이 생생한 꿈을 꾸는 것처럼, 나는 아마도 밖에서 놀거나 상상할 수있을 것입니다. 개가 보통 몇 시간을자는 지 알아보십시오 .

브라운 레드 Wire-haired 닥스 훈트 경견 짖다 야외그리 샤 브루 에프 / 셔터 스톡

나는 "여섯 번째 감각"

만약 당신이 저를 징징 거리고, 숨기려고하거나, 다르게 행동하면, 뇌우처럼 나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단지 이것들을 알고 있습니다. 현지 기 상관에게 전화하여 직업에 대해 더 잘 아는 사람을 말하십시오. 개가 인간보다 시원함을 입증하는 11 가지 초강대국을 읽으십시오 .

체인에 작은 마당 개알렉세이 엘레나 / 셔터 스톡

똥을 먹는 것은 나에게는 꽤 정상입니다

놀라지 말고 똥을 먹는 것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배설물은 내가 먹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개KAIA92 / 셔터 스톡

너처럼 침대를 시험 해봐야 해

매트리스를 사기 전에 매트리스에 누워있는 것처럼 애완 동물 침대를 테스트하기 전에 애완 동물 침대를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 동물 가게로 데려 가서 다른 침대에 누워 보자. 수면 자세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가 당신에 대해 알고 있는 13 가지 놀라운 비밀을 확인하십시오 – 생각보다 똑똑합니다.

개 하품 수면이스라엘 FD / 셔터 스톡

하품을한다고해서 항상 피곤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때때로 졸릴 때 하품을하고, 무서워하거나 흥분하거나 압도 할 때 하품을합니다. 내가 하품을 많이하는 것을 눈치 채면 내가있는 환경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스트레스를 받거나 두려워 할만한 이유가 있습니까?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 상황에서 나를 제거하십시오.

사랑스러운 퍼그 개가 카페 바에서 그의 소유자의 무릎에 앉아 자고.  개에 선택적
초점입니다.고슴도치 94 / 셔터 스톡

내 엉덩이를 네 얼굴에 넣었을 때 그것은 악의 징후가 아니야

이 행동은 실제로 마음이 따뜻해야합니다! 내가 강아지 였을 때 엄마가 바닥을 닦을 수 있도록 엄마에게이 일을 했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을 모성 인으로 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개 소유자가 기억해야 할 9 가지 에티켓 규칙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

가죽 끈에 숲에서 영어 불독크리스챤 뮬러 / 셔터 스톡

당신의 말을 듣고 싶지 않다면 힌트를 얻으십시오.

그렇다고해서 내가 이겨야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내가해야 할 일을 모르기 때문에 내가 불순종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나를 잘 훈련 시켰습니다, 나는 단지 반항적 인 것처럼 느낍니다.

여자 또는 소유자의 손 훈련 개, 근접 촬영초점 및 흐림 / 셔터 스톡

나이가 들었을 때 새로운 속임수를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내가 강아지 였을 때처럼 내 뇌가 소 성적이지 않다고해서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 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진정으로 이해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참을성있게 그리고 당신이 강아지에 좌절하고 소리를 지르기 전에, 당신의 개가 실제로 싫어하는 14 가지 일을 읽으십시오 .

애지중지하는 개.  장난 꾸러기 강아지.  장난글 래드 스키 크 타티아나 / 셔터 스탁

내가 "나쁜"일 때, 나는 단지 지루할 것입니다

내가 너 위에서 뛰어 내리거나 가정용 물건을 움켜 쥐고 미친 개처럼 뛰어 다니면 그냥 놀고 싶다는 뜻입니다. 나는 당신이 바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하루 종일 당신을 보지 못했고 나는 당신과 놀고 싶어합니다!

개 개집에 가죽 끈에 개.  개 보호소.  체인에 동물YASHKIN ILYA / 셔터 스톡

난 정말, 정말 개집을 싫어

당신이 더 이상 떠날 때 나를 탑승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나는 개 보모를 훨씬 더 좋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 질 필요가없는 사람들과 개와 상호 작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하는 경우  합니다  개집에 나를 넣어 내가 조금 떨어져 쳤다 얻을 경우, 놀라지 마세요. 그러나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난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돌아온 후에도 Fido가 여전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까? 당신의 개가 우울 10 침묵 표지판을 알고있다 .

아픈 개 잭 러셀 및 정제니콜라에 브 미하일 / 셔터 스톡

나는 약이 싫어. 맛있는 간식으로 숨겨주세요

뭔가 맛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뱉어냅니다. 그래서 약을 내뱉었을 것입니다. 육류, 땅콩 버터 또는 슈퍼마켓에서 "알약 주머니"취급에 숨어보십시오. 이 약은 내 건강에 중요하므로 반드시 복용하십시오.

먹지 않는원숭이 비즈니스 이미지 / 셔터 스톡

당신은 아마 나에게 너무 많은 먹이를

너무 많이 먹으면 어떻게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파운드 (다른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를 피하려면 음식 섭취량을 조절하고 실제로 나에게주는 간식의 수에주의하십시오. 아웃 찾기 수의사는 강아지의 음식에 대해 알고 싶은 10 가지를 최대한 빨리.

도시에서 개를 걷는 남자코넬 / 셔터 스톡

나는 당신보다 빨리 과열합니다 – 운동하기 전에 온도를 확인하십시오

여름철에는 보도와 포장 도로가 매우 뜨거워 질 수 있습니다. 운동화를 입을 수 있고 더 가벼운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나는 많은 양의 모피를 가지고 있고 아마 포장에서 발을 보호 할 신발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내 내부 온도 제어 시스템은 당신만큼 진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산책하러 가기 전에 온도를 확인하십시오 – 그것은 나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외부 개라면, 그늘이나 실내 공간과 많은 물에 접근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여운 강아지에 파란 진드기와 벼룩 고리ALEXEI_TM / 셔터 스톡

나는 그들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나에게 벌레와 벼룩 약을 줘라!

특정 감염과 건강 문제에 더 취약합니다. 가장 흔한 세 가지는 벼룩, 진드기 및 벌레입니다. 수의사에는 이러한 치명적인 문제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할 수있는 많은 약과 기타 용품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개에 매우 위험한 11 가정 용품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개 놀이SANJAGRUJIC / 셔터 스톡

일과 수면을 위해 시간을 내듯이 나와 함께 놀 시간을

내가 전에 말했듯이, 충분히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지루할 수 있습니다. 나도 당신처럼 우울하고 슬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바쁘다면, 내가 원하는 사랑을 얻도록 스케줄에서 30-60 분을 신체적으로 차단하십시오. 또한, 나는 당신에게 사랑과 스트레스 해소를 줄 것입니다!

치와와 혼합 탄 개는 카메라에 웃 고TLCERDA / 셔터 스톡

내“개 호흡”은 감염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내 호흡은 아마 기분 좋은 냄새가 나지 않을 것입니다 ... 죄송합니다. 그러나 병이 나면 썩은 치아, 치아 질환 또는 기타 여러 건강 문제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내 연례 검진 중에 입을 검사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의 개가 당신을 신뢰 하는 8 개의 표시를 확인하십시오 (Bonus # 9 : 그들이 당신을 물지 않고 입에 뿌리 내리면!)

골든 리트리버 먹는첸 동산 / 셔터 스톡

건강에 좋은 음식을주세요

그것은 집에서 만들거나 "곡물이없는"음식 일 필요가없고 다른 유행하는 음식을 먹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내 음식의 재료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진짜이어야합니다! 당신은 "옥수수 부산물 식사"를 먹지 않을 것입니다. 왜 저에게 먹이를 주겠습니까? 건강한 키블은 몇 달러가 더 들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작은 테리어는 그의 마스터 연주와 함께 누워.  평면도.  긍정적 인 관계, 신뢰
개념.카르 포바 / 셔터 스톡

사랑해! 정말 그렇습니다!

당신과 내가 실수를하더라도 당신과 함께 살면서 당신의 사랑과 관심을받는 것은 정말 감사합니다. 때로는 두렵거나 화를 낸다고해서 내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이제, 당신을 위해 침대 개 품종을 선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